Sort:  

오 감사합니다 ^^ 평소에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도 장기로 보면 저점일지도 모른단 느낌으로 극소량 구매하긴 했습니다 ㅋ
좋은 일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

네.. 간혹 이런거 터지면.... 부럽기도 하고....
난 왜 몰랐을까 하는..허탈감???ㅋㅋ
그런게 잠깐 오더군요..
역시 정보가 생명입니다.

진짜배기라면 아마 이더처럼 '오늘의 고점이 내일의 저점'인 모양을 그리고 쑥쑥 커나가지 않을까요 ㅋㅋ 추이를 보고 나중에 타도 충분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코인마켓이 여러 사람에게 기회를 주는 곳인 것 같아요!
근데 이 정보는 알았더라도 사기아닌가 싶은 의심이 굉장히 많이 들었을 것 같긴 합니다. ㅋ 나오자마자 캡 6위라서 주목받는 것 같아요.
그 생명인 정보 평소에 많이 얻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네 아직 그가격 그대로 이네요..
다른거래소로 물량이 풀려야 진짜 가격이 나올텐데..
어제 너무 무리해서 괜히 산건 아닌지^^
물타기 준비 해야 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98.81
ETH 2411.6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