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티미언을 소개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신규 스티미언을 소개합니다.

대략 짐작을 하셨겠지만 제가 사랑하는 저의 와이프 입니다.

벌써 몇개의 포스팅을 올렸지만 ...

무슨 상품광고처럼..^^ 올렸더군요..

절대로 회사에 협찬을 받고 글을 쓴건 아닙니다..^^

일단 어제 집에서 쓴글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고요...

편하고 즐거운 스팀잇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잘이해해주시고 이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소개 하려니 어린아이를 세상에 내놓는것처럼 불안하네요^^

https://steemkr.com/@glg777

앞으로 보시면 많이 반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 환영합니다~!

슝~ 날아가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는 그것을 볼 수있을거야.

네 ㅎㅎ 아무래도 신경이 안쓰이지 않으실 듯 하네요^^

네,, 불안불안 합니다.ㅠㅠ

아 네 ㅎㅎ 옆에서 잘 봐 주시면 좋을 듯 싶네요^^

환영합니다 신규스티미언을 초대하셨군요!!

얼른 가서 인사드려야 겠네요.ㅎㅎ
가족스티미언이 또 탄생했군요.^^

아내분을 영입하셨다니!!! ㅎㅎㅎㅎ
얼른 보러 가겠습니다! ㅋㅋㅋㅋ

잘 부탁드립니다^^

생활비를

보팅으로 주는 새로운 영역이👍👍
가서 보팅 하고 오겠습니다

그렇게 하고 싶은데
여행경비로 쓴다네요^^
지금 폰으로 하는데 잘 안된다해서 노트북 까지..
제 지출이 넘 커졌습니다..제가 더 열심히 스팀잇 해야 하겠네요 ㅋ

내외분이 함께 스팀잇을 ㅎㅎ 축하드립니다
방문해서 응원해 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