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빗썸 상장을 축하합니다.

in #kr7 years ago

얼마전까지 EOS가 빗썸 상장한다고 엄청난 찌라시가 돌더니 오늘 발표났네요..

보유하신 홀더분들 축하드립니다.^^

항상 이런 뉴스를 보면 더 모을걸이란 생각이 드네요..^^

12월1.2.3월 까지 이런저런.. 호재가 많은데..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몇번 말씀드렸지만.. 작년겨울 엄청 춥고 배고팠는데..올해는 별탈없이 좀 따뜻하게보냈으면 좋겠네요^^

Sort: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정말 오랜만에 좋은 소식입니다 ㅎㅎ eos 보유를 많이들 하고 계신 것 같은데요 따뜻한 겨울을 나셨음 좋겠습니다~~

많지는 않고 소량가지고 있습니다..
ico시작때는 1년 내내 여유생길때 마다 매수하려했는데 생각처럼 되진 않았네요..^^
그래도 좋은소식이길래 올려봅니다.
그리고 매번 따뜻한 댓글을 달아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저도 사실 소량이라 그저 재미있는 펌핑놀이 구경이나 해야겠습니다. 내년까지는 쭉
가지고 있으려구요^^ 잘 봐 주시니 제가 더 감사하네요~~

FOMO 와 FUD를 박멸하기 위해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FYXE2w60jhpCO9uKvjZvVQ
Steemit
https://steemit.com/@orcaman

저는 @sigizzang님 좀 많이 모으시는 줄 알았는데...그런데 빗썸이 기습 상장을 하긴 하는군요...사실 빗썸이 토큰을 상장하는 건 처음인 것 같은데 말이죠.

제 나름대로는 열심히 모았는데..^^ 얼마전 조금 매도를
그리고 많이 모으신 분들한테는 명함을 못내밀겠더라고요..^^
musicholic 님도 좋게 보신만큼 많이 가지고 계실듯 하네요.
장기로 보면 지금도 저점 그리고 .ico초반 6000원대 까지 간건 생각하면 아직 기회는 많으니 다시 한번 모아봐야죠^^
빗썸으로 출격한 이오에스는 다시 지갑으로 넣으려 합니다.
지금 보내긴 넘 아쉽네요^^
그리고 날카로운 빗썸 상장글 잘 읽었습니다...^^

EOS도 gaaaazuuuuuuaaaaa~~~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