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rex에 홀딩된 스팀

in #kr4 years ago

벌써 사건이 터진지 꽤 시간이 흐른듯 합니다만..

아무 소식이 들리지 않는건지

저만 못 듣고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포크때 엄청나게 활발하던 스팀과 하이브 문제 이야기가 계속 이어져 오고 있는지

그때 당시 늘어났던 스팀방에서 대부분 나오고 지금 있는 방에선 안타깝지만...

언급조차 없네요..

오치님께 예전에 한번 갠톡으로 물어는 봤는데...

그러고도 벌써 시간이 꽤 된듯 합니다....

어찌 되어가나요????????

bittrex에 해킹되어서 빠져나간 스팀...

언제 돌려 받나요?????????????????????????????????????????????????

블런트를 받고나니 더 생각이 나네요..ㅠㅠ

Sort:  

비트렉스에서 꼼지락거리네요

올해 해결이 될까요?
너무 길어지면 이일도 잊혀질까봐 걱정되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