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으로의 초대

in #kr7 years ago

요즘 비트코인이 핫해지더니 드디어 동생까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몇년전부터 제가 이야기 해도 관심도 없더니 드디어^^

거래소 부터 이것저것가입하고 .. 드디어 내일 스팀잇에 온다네요..

많은 정보를 얻고 활동하길 기대합니다.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온걸 환영해^^

오늘 스팀웰리스를 보고 새로운 고래들이 몇분 계시더군요..

저도 노력하고 싶은데.. 물린게 많아서ㅠㅠ

축하드립니다.^^

Sort:  

☺😊😀😁😃☺☺☺☺

Can i get the translation about this topic??.

선한 일
행복을 계속 창조한다.
성공은 항상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sigizzang 님, 정말 저도 예전에 스팀잇 가입을 제안했던 지인들이 최근들어 연락이 오는 경우가 있었네요 ㅎㅎ 역시 뭐든 핫 해 지면 관심을 갖게 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흐름이 오래 지속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가족의 영향으로 코인 거래를 시작한 경우입니다.
무쪼록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제 동생도 스팀잇마을에 들어올 채비를 갖추고있다고 합니다 ㅎㅎ

제 가족들도 예전의 동생 분처럼 코인에 별 관심이 없는 사람들인데 요즘 코인이 핫하니까 다시 한 번 이야기 해 봐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9.02
ETH 2653.11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