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틀그라운드 어렵다 어려워

in #kr7 years ago

얼마전 모니터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그 글에 뮤직홀릭님이 친절히 모델을 정해주셔서 넘 감사하게도 쉽게 모니터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컴퓨터와 모니터 구입기념으로 제 제자가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선물.^^

전 가슴 아프게 존버한 저 자신에게 오랜만에 선물을 했네요..

게이밍키보드와 마우스^^ 그리고 헤드폰 ㅋㅋㅋ

지나고 보면 존버가 답이라.. 코인시장을 안보고 싶지만.. 하루하루 정보를 놓칠수 없어서.. 힘드네요..

하지만 잠시 잊기위해 배틀그라운드를^^

하루에 시간이나면 2~3게임을 해보는데.. 넘 빨리 죽네요..ㅋㅋ

이것도 시간을 좀 투자해서 즐길수 있을정도로 좀 실력을 키워야 되겠네요^^

Sort:  

어떤 종류의 동전을보고 있는가?
나는 또한 진짜로 동전을 통제하고 싶다. 그리고 나는 떠날 수 없다.

저는 처음할 때 머리가 좀 아프던데......

ㅎㅎ 배틀그라운드 재밌나요? 하다보면 게임에서도 존버 할날이 있을듯 합니다~ 너무 빠지진 마시고, 재밌게 즐기세요^^

하고싶지만 컴퓨터 사양이...ㅠㅠ

저도 처음에는 재미없었는데 하면할수록 재미 있더라구요!!..처음할때는...계속 죽기만 한다는..

저는 첫 판에 자기장 때문에 달리기만 하다가 죽고 나서, 이 게임은 내가 할 게임이 아니구나 생각하고 접었습니다.ㅋㅋ

친구들이랑 할때 가장 재밌는거같아요 혼자할때는 공포게임임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57.34
ETH 2383.21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