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의 가격이 올라가니..

in #kr7 years ago

스팀달러의 가격이 너무 올라가네요.

1스팀달러의 가치가 1달러라는 공식이 이렇게 무너지다니..

이렇게 올라가니 마음은 벌써 재벌이 된거 같아요..

하루에 5개의 포스팅

매일은 힘들지만 주4일이상 쓴다면 20회*4주

한달에 약80개의 포스팅

그리고 5:5의 비율로 받기로 했으니 약 160달러를 보상 받는가요?

160달러 * 지금 스팀달러 가치가 코인마켓캡에 8000원

그러면 제가 스스로 글에 보팅해서 받는 수입은 한달에 128만원 정도 됩니다.

오늘부터 더 열심히 포스팅 해서 1월에 부모님 하고 여행갈때 경비로 써야겠네요^^

도전 시작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대단합니다! 저도 증진해야겠어요^^

비트렉스에 파시지요... 비트렉스 기준 $12(한화가치 약 13000원입니다.)

와 엄청나네요!!응원하겠습니다

SBD가 현재까지 급증하고 있다고
그러나 아아, 나는 가격이 내려갈 때 팔고있다.
하지만 앞으로 어떻게 될지 Steem 시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현재시세대로라면 약 월 1000정도됩니다.

글당 18$라고 봤을 때 9$ * 13,780원 + 9$*1100원 =13만 4천원됩니다.

80개를 쓰시면 약 1,000만원이 넘네요:) 그만큼 현재 스달이 폭등해서 글보상이 많이 늘어난 상황입니다

헉...엄청난 계산이네요!! 도전 응원하겠습니다!ㅎㅎ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스팀달라 값어치 15000원 이상을 꿈꿉니다 ㅎㅎ

대단하십니다 ^^ 엄청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