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1달러가 되는순간

in #kr4 years ago

그 순간이 온다면 정말 많은 변화가 있을듯 합니다.

일단 꿈에 그리던 포스팅 및 보팅만으로 생활이 가능? 해질듯..

꿈꾸었던 것중 하나죠..

사실 지금도 왠만한 상가수익보다는 좋을듯 한데...

그건 지금가격에 매수했을때이고 ㅠㅠ

제가 보유한 스팀상가는 신도시 거품이 많이 낀 상가ㅠㅠ라 쓰고 호구라고 읽는 ㅋㅋ

1달러 부터 게임 시작이라 생각됩니다..

이것저것 생각은 많이 드는데..

사실 2022년 파워다운을 이야기 하고서도 얼마전 올 매도를 고민했다가

다시 2022년 파워다운으로 맘을 다잡았습니다.

갈아타보려 했는데.. 처음마음 그대로

100달러까진 가봐야 되지 않을까요..

저번 불장을 생각해보면.. 불가능 한것 같지도 않지만..

지금의 스팀잇을 보면...조금 힘들어 보이기도 하는데..

아직 저스틴의 인수후 눈에띄게 변화된 부분은 없으니

좀 여유있게 기다려 보렵니다..

내려갈곳은 이제 얼마 없지만.. 올라갈곳은 끝이 없으니^^

Sort:  

시지짱님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맘고생많으셨을텐데 ㅎㅎ 어서 스팀 불장이 오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hyokhyok 도 많이 버셔야죠...^^
지금까지 버티신분들은 모두 먹을 자격있습니다..ㅋㅋ(박호두 어법입니다.)

저스틴오고 스팀잇블로그에서 100days 프로젝트를 하고있습니다. 아직 크게 보이는건 없지만 저도 기대하고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