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을 다시 지갑으로.

in #kr6 years ago

빗썸에 이오에스를 상장한다는 소식에 지갑에서 이오에스를 빗썸으로 보냈습니다.

얼마정도면 난 매도를 할까 하다가 혹시나 폭등이 온다면 팔아야지 하고 기다렸는데

상장을 안하네요^^

저녁을 먹고 들어오니 12000원...

갑자기 아이오타 생각이 났습니다.

500원에 산거지만.. 몇달을 묵히고 있다가 2000에 팔고 좋아했는데....ㅠㅠ

언제든 팔아도 5000이상인걸...

그래서.. 아직 12000원은 아니다 생각하고 고이 지갑으로 다시 보낼생각입니다.

물론 팔고 저가에 살수도 있었지만..

전 그런재주는 없더라고요..

아마 오늘 이오에스가 내리는 이유는 제가 안팔아서 일수도 있어요^^

그래도 현금으로 이오에스를 살수 있다니 참 좋습니다.

큐텀말고 이제 이오에스도 많이 추천해야겠네요^^

Sort:  

아이오타 1700에 200개 판 저는 그저 눈물만..

빗썸을 이용하지 않지만, 이제 슬슬 가입해보려고 합니다.
오직 이오에스 때문에...

잘하셨습니다.
지금 파는 것은 너무나도 안타까운 일일겁니다.
몇달만 기다리시면 몇배 이상에서 파실 수 있을 겁니다.^^

life is the choice of friends !!
Live with what we love, and the desires we want @sigizzang

정말 저도 상장 거래 관망중에 서버 폭발로 하락 하락을 구경하니 정말 거래소 운영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게 되었네요. 이런 문제가 또 정부에서 규제 단속 등으로 이슈가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아무쪼록 안전하고 편하게 거래를 할 수 있길 바래 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EOS 상승 축하드립니다 :) 더 높은 가격으로 파실 수 있길! 저도 기회되면 빗썸에서 EOS좀 사둬야겠네요 ㅎㅎ

그쵸- 잘 묵혀둬서 숙성을 시켜야 합니다. ㅎ
빗썸이 갑자기 EOS를 상장 시킨 것은 EOS를 빗썸에 많이 모아서 수수료를 많이 챙기기 위해서일 듯 한데, 여기에 물량 빼앗기면 섭섭하죠. : )

Jeez, they do not have Nem/XEM, really need traders like you to give more volume on Nem/Xem ... Hope you have many success on buying low and selling high... good post my friend, i translate you content to english to read it, but it translate as bitsum, i think it is bithumb, steem on.. :)

EOS.. 오늘 15000 찍고 7500 으로 돌아가더군요 ^^ 업비트나 다른 거래소에까지 상장되면 한번쯤 더 뛸거같긴 한데 어느정도 고점에서 정리하고 다시 들어가는것도 나쁘지는 않을거같아서 각을 살살 보고있는데 얼마가 적정선일지 모르겠네요

이오스 내년 여름을 기약하고 있습니다. 꽉 잡아둘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