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의 상승^^

in #kr6 years ago

2원짜리 트론이 드디어20원에 다가와 옵니다.
벌써 10배....
중국 리플이란 소리에 초반ico에 참여해서.. 70프로 환불 당하고.. 나머지 30프로가 또 기쁨을 주네요..
중국코인에 많이 투자를 해두었기에 빨리 중국규제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는 풀리겠지만..
이런 와중에 이더리움이 드디어 서러움을 폭발하고 80만원대..
갈놈은 간다.,,그리고 언젠가는 오른다는 말이 요즘 느껴집니다.
가만히 있는게 돈 버는거 같아요.
한편으론 한국 거래소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은 그나마 검증된것들이기에...
장기로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업비x 빼고요.
^^
날씨가 더 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유의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사려고 고민 중인 코인인데... 이리 홍보를 하시면.. 흠흠..

헛.......흠~~~~죄송하게 됐네요.ㅠㅠ
사죄의 보팅 하고 갑니다ㅠㅠ

업비가 좀 말썽이 있나보군요.
수상하다는 느낌만 갖고 있는데요.
역시 대형거래소가 믿음직한가요?
가끔씩 해킹이야기가 나와서 꺼리고 있는데
고려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요!! 많이보고 배워갑니다^^

우왓~트론.... 10배라니~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ㅎㅎ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우왓 이런 정보성 글들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