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철렁이는 하락장..^^

in #kr7 years ago

오늘 모두 무사 안녕하신가요^^

어제 밤부터 스물스물 내리더니 아침부터 간만에 철렁이는 하락을 보여주네요..

글을 쓰는 지금은 어느정도 안정되었지만...^^

나름 이제 덤덤하게 받아드리려고 노력은 하는데 이런 이벤트가 열리는 날에는 아직도 가슴이 두근두근 거립니다.

약간 추매에 들어갔는데 소소하게 용돈이나 벌렸으면 좋겠네요..

어차피 전 장기 우상향으로 시장을 보기에 올 한해는 최대한 매도 매수를 안하려 합니다

작년 한해를 돌이켜 보면 작년초 가지고 있던 포트폴리오 그대로가 수익율 면에서 더 높더라고요..

시장에 반응도 해야하지만 올 한해는 좀 여유있게 지내고 싶어서요..

오늘도 잘 버티시고 대응을 잘하신 모든분 축하드립니다...

혹 실수하신분들은 다음 버스를 잘 잡으시길 바랍니다.

또 기회는 오니까요..

영원한상승도 영원한 하락도 없습니다^^

Sort:  

당분간 안보려구요 ㅋㅋㅋ멘탈잡기가 쉽지 않군요

존버~~ 패닉셀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이럴 때 멘탈 다잡고 꿋꿋하게 버티는게 최고로 중요할 것 같습니다 ㅎㅎ무너지지만 않는다면 기회는 또 오니까요:) 감사히 잘읽었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steemit 때문에 떨어졌다 ??

매수 기회를 놓친것이 안타깝습니다..ㅎㅎ
패닉셀 한 분들께는 애도의 말씀을 ㅜㅜ

버스는 나의 아주 좋아하는 운송 수단이다,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멘탈 잡으려면 포트폴리오가 중요한것 같네요.

무섭게 하락하네요 가슴이 철렁 철렁하네요 ~~

마지막 말씀이 정말 명언이십니다~~ 영원한 상승도~ 영원한 하락도 없다~~ 기가 막히네요^^ 어제 운동중에 수익이 난부분을 정리를 못했더니 오늘 폭탄맞고 기절할 뻔 했네요 ㅋㅋ 이미 늦은걸 깨닭고 오늘은 잠시 잊고 와이프와 시간을 보냈습니다^^ 힘든 상황이지만 모두가 잘 버텨줬음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488.68
ETH 2538.1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