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란....

in #kr7 years ago

며칠전 중고등학교 친구가 몇년만에 연락이 왔습니다.
그냥저냥 친구가 아닌 중학교부터 약 15년이상 함께 놀고 지내던 친구인데
5~6년전까진 서로 떨어져 있어도 명절때나 아니면 서로 시간을 잡아서 서울에서라도 모여 놀았는데...
서로 직장구하느라 바빠지고 결혼을하면서 가정에 좀더 충실하게 지내다보니
계속 연락을 못하게 되다가 친구의 결혼소식에 함께 모이게 되었네요.
사실 전 친구에게 섭섭해 하고 있어서 만나러 가기가 싫었습니다.
친구는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중인데.. 그 사업을 하러 간후에 한번도 연락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제주도에 자주 놀러를 가도 친구한테 연락도 안하고 다녀오고 전화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서 서로 섭섭한 마음이 쌓였는지 차츰차츰 멀어진듯한 그런 상태였는데...
어제 만나니 그런맘이 사르르 녹아버리고 언제 그랬냐는듯이 재밌게 놀았네요..
옛 추억도 이야기하고...
한편으로 왜 내가 지금까지 먼저 연락하진 않았을까라는 마음도 들었네요..
만나면 이렇게 즐겁고 행복한 친구인데..
오랜만에 과음을 해서 머리도 무겁고 몸도 불편하지만...
어제의 즐거운 마음을 기억하기 위해 아침일찍 글을 남깁니다.

혹시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중에 오랫동한 연락하지 않았지만 항상 생각나는 친구가 있다면
지금 카톡이나 문자.. 시간이 된다면 오랜만에 전화 한번 해보는건 어떨가요??
나의 추억에 함께있는 친구에게...

Sort:  

저도 그런 친구가 있습니다...

혹시 ~~~~ 내가 알고 있는 ??

그럴수도 있지요 .. ㅋㅋㅋ

왜 사진이 안올라 갈까요ㅠㅠ

이전글에는 사진을 잘 올리셨는데 어디에서 사진 업로드가 안되시죠?

방법을 잊어버려서 ㅠㅠ 지금 열심히 검색중입니다.ㅋ


이정도면 답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내용에서 사진 올리기가 안되신다면 댓글 주세요 :D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알고있는건 설명드리겠습니다 :)

그냥 사진 드래그앤드롭으로 끌고 오셔도 됩니다.

:D 정말 되네요

세월이 흐르고 점점 바빠지다보니 관계에 소홀하게 되네요ㅠㅠ 말씀대로 연락 자주 해야겠습니다

네 정말 친하게 지내던 친구도 멀리 살게되니 1년에 1번 통화하기도 힘들어지더라고요.
요즘은 그래서 운전중에 블루투스로 자꾸 여기저기 전화합니다.^^

결혼같이 큰 일이 없는 이상 잘 안 만나지더라구요 ㅠㅠ

결혼때 만나고 돌잔치때 만나죠 ^^

저도 최근에 중학교때부터 알던녀석과 얘기하다가...코인으로 제가 좀 말실수를 해서 매일 얘기나누던 놈과 지금 말을 안하고 잇습니다. 사과는 했는데...아직도 서먹서먹해요

저도 처음 비트코인을 접하고 채굴사업하자고 한 친구가 있는데 다행이 안했네요^^
그때 같이 했으면 둘다 망했을듯한데
같이 안해서 아직 좋은 친구로는 지내고 있는데..... 좋지만 아니한 또다른 마음이 드네요ㅠㅠ
그친구는 아직 이쪽세계를 모릅니다.
3~4년 전에 시작할때 알고 아마도 망한줄 알고 있을듯하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92.35
ETH 2676.19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