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하면 강제 장투 ㅋ

in #kr7 years ago

제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컴퓨터를 잘 못합니다.
자꾸 좋아는 지고 있지만 아직 많이 힘드네요..

하지만 하루하루 뭔가를 알아가고 변화되어 가는 모습을 보고있으면 참 행복합니다.

전 ico란걸 안지는 1년 정도 된듯합니다.
땡글에서 뭔가 모금을 하고 그게 상장되고 그게 대박이 날것처럼... 이야기가 나오고...
난 그 정보를 알고 있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고....
몰라서 실수 해서 날리는 것 보단 그냥 하지말자...ㅋ 그러면서 차라리 관심을 가지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올해 우연히 운좋게 단톡방에 들어가서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아서 몇몇개의 ico도 참여를 했고요..
그 과정중에 마이이더웰넷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 이글을 쓰는 이유는 TaaS라는 코인 ico에 참여를 했는데
이걸 출금해서 옮겨야 하는데 그 과정중에 마지막
Token이라 적혀있고 그 안에 칸에 security code를 적으라는데 혹시 뭘 적는건지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어차피 팔건 아니지만...
이러다가 홈페이지가 바뀌거나 해서 코인을 찾을수 없게 될까봐..ㅠㅠ

무식하면 ㅠㅠ 코인을 사는것도.. 보관하는것도 ... 힘드네요..
내꺼같이... 내꺼같은... 내꺼아닌 코인...

Sort:  

저는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참 ... 어렵네요 ㅋㅋ

장투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저도 잘 몰라서 그냥 가지고만 있습니다

앗 ^^ 한배를 타신 분이군요
한 5년이상 묵혀놔야 될듯 ㅋ합니다.

ㅎㅎㅎ 저도 아마 그렇게 될거같아요

저도 아직 타스코인을 꺼내오지 않고 그냥 두고 있어서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제 경험상 코모도의 경우도 아주 오랬동안 찾아오지 않았었고 피어플레이즈도 몇개월을 내비둔적이 있습니다. 단 1사람만 남아있어도 홈피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아주 안전한 지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앗 방금 댓글로 질문드렸는데 빠른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그냥 저도 홈피에 넣어 두어야 겠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코드적는건 어떤걸 적는건가요??
얼마전 위트러스트는 마이이더월넷에 코인추가하기위해서
코인 블로그에 코드부분에 적는 숫자(MEW에 코인이 안생겨져 있어서 생성시키기 위한코드가 있던데 TaaS는 지금 생성되어 있더군요. 그럼 그건 안적어도 되는가 해서요?? 아님 제가 기억을 못하는지 ico 참여시 다른 비번을 설정했는가 해서 질문드려봅니다.

아마도 안적으셔도 되는거 같은데요. 마이이더월렛은 조금 기다리면 완벽하게 지원을 해주더라구요. 아무튼 나중에 제꺼 꺼내오고 꺼내는 과정 포스팅 할게요.

선무님 뭔지 알아 냈습니다.^^
2단계 인증을 해서인지 원래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출금신청시 메일로 코드를 보내줍니다.
그것 적는건가 보내요..
혹시나 해서 그부분도 확인했는데 메일 오는 시간이 좀 걸렸나봅니다.
지금보니 메일이 와있네요^^
타스 수익배당은 어떤식으로 받는건가요??
자꾸 질문드려 죄송하네요ㅠㅠ

알아서 줄겁니다. 저도 아직은....잘 모릅니다. 닥쳐봐야 압니다.

타스는 7월 30일 전후로 첫 수익배당이 있을겁니다. 지금 암호화폐시장이라면 첫배당이 제법클수도 있구요. 이때를 전후해서 메이저 거래소 등록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배당이 높다면 높은 가격을 형성하게 될거구요. 그 기회를 운영자들은 놓치지 않을겁니다. 그 때까지 편안히 내비두셔도 될거 같습니다. 저도 그 이후에나 꺼내 올 생각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지금 거래되는 시세보니 지금 비트코인 가격보단 많이 떨어진듯 하네요..^^

지금가격은 의미 안두셔도 됩니다. 알트코인은 폴로나 비트렉스로 와야 그때부터가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네 감사합니다.
투자한 금액보다 좀 내리긴 했는데 더 사려니 비트가 넘 올라... 이런저런 행복하기도 하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ㅋ 그런 상황이네요.^^

이겨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