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스팀받아라....

in #kr7 years ago

제 주위에는 비트코인이나 알트코인을 투자하거나 알고있는 사람들이 없습니다.
전 제가 비트코인을 알고 채굴을 시작할때부터 제가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이런것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라고 몇번 이야기를 해줬습니만 다들 반응은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가끔 만나면 그거 아직 하고 있냐고 묻는 정도....
오늘 단톡에 보니 스팀잇 전체 회원수가 155,000명 정도더라고요..
전세계 회원이 15만5천명이라......
이제 시작하는 단계, 엄청난 발전 가능성이 있는 스팀잇

오늘 스팀잇을 소개해준 친구도 몇번 이야기를 해줘도 관심이 없다가 오늘 이야기 중에 스팀잇에 관심을 가지더라고요.

역시 최근에 가격이 많이 올라서 더 그럴수도 있을거 같네요..
오늘 코인원 채팅창이나 코인 단톡에서 스팀이 언급이 꾀 되더군요.
아마 열심히 활동을 할것으로 예상은 되는데..

스팀의 매력에 빠져서 나중에 큰 부자 되길 기도합니다..
아직 늦지 않았어 빨리 들어와^^
(전 오늘 2명의 새로운 가입자 수를 늘렸습니다.)

Sort:  

전도 감사합니다!!! 하하

활동 열심히 해봐^^

그 친구들 나중에 sigizzang님에게 포르쉐 한 대씩은 사줘야 할 날이 올 겁니다. ^^

네 이글을 본다면 알아서 한대씩 사오겠죠^^

수고하셨습니다. 스팀은 영업사원이 참 많습니다.

네 대표님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기회입니다~~

네 기회를 잡는 방법을 알려줬으니 실천은 본인 몫
그 기회를 같이 잡으면 좋겠네요^^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저보다 더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뭘^^
고생하세요 ㅋㅋ

투자의 전도사시군요 :D 꼭 그 친구가 어이 친구 너무 고맙네 자네덕에 나 먹고살 걱정은 안하겠다 정말 자넨 좋은친구군 이라고 들으실겁니다

^^그런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ㅋ

꼭 그런날이 올겁니다 다같이 홧팅 :D

^^ 수고많으십니다.~~~

네^^다들 스팀잇에 매력에 빠져 있어서 그런거 아닐까요

저도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너무 무리하게 가입자 안하셔도 됩니다. 전 주위에 스팀얘기 초반에 좀 하다가 지금은 거의 안합니다. 이상한 사람 취급받아서요.
어차피 얘기안해도시간지나면 알게 될겁니다.

네 무리하게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냥 지나가는 말로 한번 이야기 하고 관심가지면 그때 ㅋ
주위에 하는사람이 생기면 더 재밌어 질거 같아서요..
같이 부자되면 더 좋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551.56
ETH 2659.92
USDT 1.00
SBD 2.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