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뜨거운 여름과 같은 따뜻해진 시장^^

in #kr7 years ago

셀프 보팅으로 문제가 된 이후 처음 쓰는 글이네요^^

다음에 이부분에 대해서 다시한번 글을 써보려 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따뜻해진 시장에 축하의 글을 써보려 하네요..

정말 코인 시장은 1달이 1년처럼 변동이 심하네요..

얼마전 까지 힘들어서 비틀비틀 거렸는데..비트가 500을 찍고 새로운 고점을 만들려 노력하면서

새로운 알트들이 힘을 내어주니 하루하루 보는 재미가 새롭습니다.

모두 좋은 성과 있길 바래요^^

스팀도 가격이 많이 내려서 비트로 가지고 계셨던 분들은 기회의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저도 보고 더 떨어진다면.. 추매를 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ort:  

갑자기 시기장님 잘 계신가 궁금해서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알트들 많이 반등해서 좋으시겠습니다 ^^

제가 궁금하셨나요..^^
전 잘지내고 있습니다.
조만간 다른 알트코인 소개로 글올릴려고요^^
다 아시는걸수도 있지만...요즘 나름 장이 좋아 행복하네요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이렇게 편한글로 만나뵙게 되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최근 스팀이 힘을 못내고 있어
분위기가 조금은 다운되는 기분입니다. 하지만,
곧 반등을 하리라는 기대를 해 보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편한 글로 스팀잇에서 만나 셨음 좋겠네요..
오늘도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

반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바빠서 잘 못들어 오고 있네요.^^
스팀 가격이 올라서 보팅파워가 올라가야 또 시끌벅적 해질텐데요^^

네 ㅎㅎ 그렇지요.. 조금은 꿈틀거리고 있으니 폴로에서도 좋은 소식이
있길 바래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주말이 행복하시겠네요.
오랜만에 좋은 소식으로 오셨네요
축하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오늘 Steemit에서 1 년! 축하해!

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게시물!

좋은 하루 되세요!

왜 근데 왜.. 제가 산 알트들만 안오르고 헤매고 있는걸까요 ㅠㅠㅠ 그래도 sigizzang님은 좋은 성과를 내셨다니~ 축하드려용~

곧 좋은 날이 오시겠죠..
저도 반도막 이상난 코인들도 많아요ㅠㅠ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요^^

제가 보유한 알트는 바닥에서 기고 있네요...ㅋ 언제나 회복하려는지...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한순간에 올라갈수 있으니 ^^편하게 계시면 곧 회복하시겠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비트 가격은 아직도 고점이네요 ^^
eos 가격이 바닥을 기고 있어 살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네^^ 많이 떨어진 코인들도 있는거 같아요.. 다오를 정도의 뜨거운 장은 아닌거 같은데.. 그래도 얼마전 보단 많이 좋아졌네요

You've got talent!

You've got a new fan!

하아....
금요일에 비트를 현금과 테더로 바꾸어 뒀습니다.
한 동안 떨어질 것 같은데...

시기짱님께 따뜻한 날들이 계속 되길 바랍니다 ^^

네 요즘만 같으면 넘 좋겠네요..
^^
요즘은 대박코인에 한번 타보고 싶네요.. 남들은 몇십배짜리 코인에 잘만 들어가는데.. 전 ㅠㅠ
그래도 행복합니다.

스팀도힘을낼꺼라 믿습니다!

네 스팀은 앞으로 2년정도 더 보고 있어요.. 언젠간 지금의 10배 20배 되어 있겠죠..

행복한 하루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130.22
ETH 3466.74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