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뉴스에는 팔아야 하나???

in #kr7 years ago

요번주에 리플과 이더리움의 이슈가 있었죠.

평소에는 관심이 없다가.. 요즘 단타란걸 쳐본다고... 이런 이슈에 따라 움직이고 있습니다.

제 경험상 뉴스에는 하락입니다.

그런데 전 뭘 기대 했던걸까요..

고점에 사서 존버중이네요..

역시 전 ... 단타엔..소질이..

매일 머리만 아프고 가슴만 답답해지고,..

예전처럼 가끔씩 보다가 ..

어 내렸네.. 하고 사고

앗 올랐다.... 하고 파는게 수익이 더 좋네요..

마음도 편하고..ㅠㅠ

Sort:  

image
물리셨군요...
부디 성투하시길...

으하하하하 이거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 315매도 285재매수 어차피 수량늘이기 게임 아닌가요?

수익 많이 내시기 바랍니다 ㅋ

ㅠㅠ 단타는 정말 어렵습니다

어~머리아프시고 가슴 답답해지심 안되요 병나요
스트레스에~ 😅
경험을 살리셔서 잘 풀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반토막 이하로 떨어진 이후 단타는 생각도 안하고 있습니다.ㅠㅠ
sigizzang 님 힘내시고 앞으로 단타 보다 장투 추천 드립니다!
성투 하시길요!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아 정말 이해가 되는 말씀이시네요.
저도 그런식으로 알트들이 다 물린것 같습니다. 지금은 원금만되고
찾으려고 강제존버중이네요.. 아무쪼록 성공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t.t

완벽한 동병상린중인 시지짱님께 보팅!
저.. 똑같은 상황요
39층에 이더물고 지금은 코빠지는 상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55.22
ETH 3108.2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