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 코인2탄^^ ethconnect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코인소개가 많네요..

다단계 코인은 여기까지입니다..

바로 다음에 또다른 코인을 소개해드릴게요^^

투자는 본인이 부담없는선에서..^^ 하시길 바랍니다.

한순간 똥될수도 있는 곳이니까요...

이더 커넥트^^란 코인인데요..

잘 모릅니다. 전..^^ 직접알아보세요..

대신 링크는 제껄 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단계라는것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요... 코인도 오래하다보니..이런것도 해보게 되네요..^^

경험삼아 한번 들어가려합니다.^^

랜딩도 되고 이자도 나온다니.. 한번 검색해보세요..^^

추천인 링크는^^

https://ethconnect.net/ref/yoon1334

입니다.

Sort:  

추천인 링크를 타면 저는 @sigizzang님의 밑에 소속이 되는건가요?ㅋㅋ

네... 제 아래로 들어오시는거에요 ㅋㅋㅋㅋ

링크에 혹시 오탈자가 있나요??

저랑 같이 @sigizzang 님에 타보실까요?? 나름 이더 사랑인 1인이라. ㅎㅎ 왠지 이더커넥이 확 땡기네요.^^

아 네 ㅎㅎ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광고죠
^^

돈이 없어효~ ㅋ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네 대박기원 감사합니다. 들어가기도 힘들다는 소문이 벌써..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