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하락장

in #kr7 years ago

오랜만에 가슴이 쫄깃쫄깃 해졌네요.

이유는ㅜㅜ

또 저의 현금비중이 줄어들었습니다.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원래 떠난 버스는 쳐다보지도 않는데

오늘 라코 고점.

넴 고점ㅋ

이클 고점

헥사코인 고점ㅋ

오늘 집에 오는길에 멍하더군요ㅋ

어제까지만해도ㅋ 고점이라고 불안하다 하고선 왜 이런실수를했는지

아직 많이 부족함을 많이 느낀 하루입니다^^

모두 성투하세요

Sort:  

성투가 쉽지않더라구요.. 정말 돈 불리시는분들 대단합니다^^;;

네.. 저도 ^^부러워요

보통 몇프로 정도를 하락으로 보시나요? 대부분의 하락장이 저한텐 그냥 조정 정도로 밖에 안보이는데 제가 좀 무딘편이긴 합니다.

여유자금으로 했으면 그리고 장기 보유코인은 신경도 안쓰는데.. 현금비중을 잘못조절하니..넘 힘드네요

저도 이클땜에 울었습니다 ㅠㅠ
그냥 가지고있을껄....이라는 후회가드네요 ㅠㅠ

장이 불안하긴 하죠ㅠㅠ

넴 어제 팔았습니다.... 절 보고 위안 삼으시길...

전 오늘 꼭대기에서 샀어요 ㅋㅋ
바로 손절..^^
자고 일어나서 톡보고 생각없이

점점 어려워지네요ㅠ
성투하세요!

저도 이클녀석에게....ㅜㅜㅋㅋㅋㅋ

항상 기회는 또 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저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네요 ㅜㅜ 그놈의 혹시나가 늘 역시나가 되네요. 힘든 이틀을 보냈는데요 오늘은 좀 좋은 소식이 있었음 좋겠습니다. 즐거운 일요일이 되길 바래봅니다^^

투자를 하시다 보면 부족함이 채워지고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공 투자를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49.20
ETH 2673.5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