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RUM(스코룸) ICO 3일차 상황; 10% 보너스 토큰 지급

in #kr7 years ago

ICO 1일차

ICO 3일차(현재 상황)

현재 1716명의 후원자들이 참여했고 340만개의 토큰이 판매되었네요.
10%보너스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양은 남은 160만개의 토큰이에요.
하루에 약 20만개의 토큰씩 판매되고 있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속도라면 보너스 토큰을 받을 날은 약 8일정도 남았다고 보여집니다.
1주일정도 심사숙고하시고 투자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소식일 수 있는건 현재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이 모두 큰 폭으로 하락한 상황이기 때문에
ICO 참여할 때 상대적으로 금전적 이익이 생기죠 하하! 추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초반에 염려스러웠던 후원자들 수도 토큰판매량 대비 증가폭이 커져서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추세로 간다면 토큰이 완판되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그럼 우린 더 좋아요! 남은 토큰들은 앞으로 우리에게 보상으로 돌아올 퍼센티지로 귀속되기에
상대적으로 코인 소각효과를 누릴 수도 있고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활성화 된 뒤 더 큰 보상을 기대할 수 있으니까요!

https://scorumcoins.com/ko-ko/affiliate/mnAltVM

관심있으신 분들은 어서 참여하세요!
(Referral Code 가 첨부된 링크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이렇게 제게 5%가량의 보너스가 적립이 돼요!
제가 올린 포스트들을 통해 지금껏 총 8분이 가입해주셨고 2분이 투자를 결정하셨네요!
아쉽게도 보너스 토큰이 제게만 배분이 되는 구조라서 저는 제 링크를 통해 투자하신 분들과
제 토큰을 나누고 싶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SCORUM ICO 참여하신 분들은
개인적으로 쪽지 주시거나 이 글에 비밀 댓글 달아주세요!
토큰 지갑이 활성화 된 후 제가 받은 SCORUM 토큰의 보너스 부분을 반씩 나눠드리려고해요!

그럼 모두들 성투하세요!

Sort:  

메일주소로 가입을 하고 메일 인증까지 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네요.. 가입화면과 로그인 화면이 같은데 맞는건가요?

혹시 로그인을 가입 창에 하고 계신지는 않으신지요? 저도 그런적이 있어서 자세히 보시면 가입하시고 나서 로그인할 때는 등록이라고 된 부분을 누르고 접속하셔야해요!
요렇게요
20180118_comment.png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51.08
ETH 2417.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