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 -Ethiopia Mormora Natural 커피에 대한 생각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burong77 입니다.

비온뒤라 그런지 오늘 날씨가 몹시 후덥지근하네요 ..

오늘은 커피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커피를 업으로 하고 있다보니 여러가지 커피를 맛보게 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 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일반적으로 에티오피아 커피하면
예가체프를 알고 계실겁니다.

제가 생각할때 모모라의 커피는 예가체프보다 에티오피아 특유의 향긋하고
달달한 향기가 더욱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우리 로스터가 생두 특징을 잘살려 로스팅 하는 부분도 있겠지요!?

저희가 커핑을 해봤을때 에티오피아 모모라 내추럴은

한입 베어 문 딸기의 향 그리고 끈적한 바디감 이후에 느껴지는 부드러운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취향을 만족시켜주는 커피로서 매일아침 라떼아트 한번하고
마시는 커피이기도 하죠.

아마 커피를 처음 접하는분들도 이커피를 한모금 마시기전 후각으로 느껴지는
향미를 접해보시면 푹빠질 수 도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커피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에서 핸드드립으로 드시는걸 추천 드리고
다음에는 또다른 커피를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DSC06621.JPG

Sort:  

원두는 잘모르지만..주면 잘먹습니다 헿
@siburong77 님 포스팅보면서 이제는 알고 먹어야겠네요!

스토리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게 커피죠 ㅋㅋ

커피이야기 좋네요 앞으로도 들를게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없어서 못 먹는 모모라 네츄럴... 흑흑ㅠㅠ

오 역시 커피하시는분!! 기회가 되면 커피 드리고 싶네요!!

충북 쪽으로 가게 되면 카페 꼭 들리겠습니다 히히

네네 언제든지 연락 주셔요 ^^

커피에 대한 설명을 들으니
한번 마셔보고 싶어 지네요~ ^^

네네 커피는 정말 누구와 어떤스토리를 나누면서 마시는가에 따라서
맛이 천차만별이라느걸 느껴요 ㅎㅎ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커피미디어 채널 블랙워터이슈 입니다.

다양한 컨텐츠가 살아 숨쉬는 스티밋을 위한 소중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보다 풍성한 스티밋을 위해 커피, 맥주 등 각종 베버리지 관련 포스팅을 스티밋에서 더 가치있는 컨텐츠로 만들어가려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먹스팀 중 커피 맥주 관련 글들은 blackwaterissue, kr-cafe, kr-coffee, kr-beer 등의 태그를 달아주시면 보팅 및 리스팀으로 더 풍성한 스티밋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팔로 해주시면 풀보팅으로 응원드립니다. ^^

네네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뭔가 전 탄맛이랄까 쌉쌀한 맛이랄까를 좋아하는 편인듯 한데 그런 면에서는 소개해주신 모모라 는 어떻게 다가돌까 궁금해지네요 ~ 기회가 되면 마셔봐야 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53.36
ETH 350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