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ur] 청주 라떼아트 전문 카페 "써티 세컨즈" thirty second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burong77입니다.

오늘은 청주의 카페 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각 지역마다 서로 다른 커피맛, 분위기, 컨셉이 있습니다.
청주도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데
오늘은 라떼아트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 "써티 세컨즈" 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 사장님은 카페쇼의 라떼아트 챔피언쉽에 참가해서
좋은 성과도 내고 이름도 알리는 분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청주지역의 카페문화를 활성화 하기 위해 만들어졌었던
"카페 여권" (카페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카페를 돌아다니며 매장 특색에 맞게
스티커나 도장을 찍어주는 하나의 놀이거리)
을 진행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보던 라떼아트의 모습을 두눈으로 실시간으로 보게 되니
정말 경악을 금치 못할 정도 였습니다.
(제가하는 라떼아트는 그의 수준에 전혀 못미치는 수준,,,)

하지만 저도 열심히 하고있답니다 !!

청주시 모충동에 위치한 써티 세컨즈 !!
기본적인 패턴 라떼아트는 앞으로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으니
이곳에서 볼 수 있는 귀여운 라떼 아트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그럼 오늘도 모두모두 고생하셨고
편안한 밤 보내셔요 !!

EFSV3366.JPG

Sort:  

좀다른내용이지만 청주소식을 들으면 물난리는 괜찮은지가 걱정되네요^^;;

어이쿠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 지금은 피해복구 중이고 많이 괜찮아졌어요

와..저렇게 귀여운데 어떻게 마시죠?ㅋㅋㅋ
계속 두고있어야할 것 같은데 말이죠..^^

저도 건드릴까말까 계속 그러다가 티스푼으로 푹찍어버렸어요 ㅋㅋ

진짜 앙증맞네요><

ㅋㅋ시간되시면 한번 꼭 가보셔요 !!

✈ 우와... 이건 정말 라떼 아트네요! 너무 귀여운데요 ㅎㅎ

여기 라떼아트가 정말 유명해서 눈앞에서 바로 보면 신기해서
가만히 멍때리게 되요 ㅎㅎ

카페 여권이라니..!!!!
저같은 카페덕후 + 여행덕후에게 최적의 이벤트였는데 ㅠㅠㅠㅠ
지금은 끝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
청주의 모든 곳이 다 괜찮아져야할텐데 말이죠ㅠㅠ...
잠깐이지만 1년정도 프랜차이즈 카페 알바를 한 적 있었는데
아트는 커녕 폼 제대로 만들기에도 벅찼던 게 생각납니다 ㅋㅋ

네네 시즌 3이 잠정 대기중이에요 ㅠㅠ 그걸로도 손님들과 많이 이야기 했었는데 아쉽긴해요 !!
스팀은 우유를 많이 버린만큼 실력이 올라가는거같아요 ㅎㅎ

너무 아까워서 못 마실것 같아요 ^^

맛도 달달하니 맛있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43.68
ETH 3507.1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