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ur] 내 삶의 유일한 낙 카페투어 - 충주 "민들레"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siburong77입니다.

오늘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어머니, 누나와 함께 갔던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누나가 호주에서 한국에 잠깐 왔을 때 갔던곳으로 요즘 젊은 사람들

기준에 맞춰진 카페와는 다르게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가도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DSC04665.JPG

충주에 위치한 민들레는 시내에서 벗어난 충주댐 근처의

카페 겸 식당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찌개류, 전, 식사류와 커피, 음료, 팥빙수,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가 있는데요.

메뉴가 많다고해서 뭔가 대충대충 한 느낌은 전혀없고

전부다 정성스럽게 데커레이션까지 해서 마무리를 해주니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와 갔을때는 식사만 했던 곳인데 그때 분위기를 기억하고 있다가

어른들이 가도 정말 좋아 할 것 같은 곳으로 생각하고 있다가 이번에 다시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사진도 찍을 겸해서요 !!

식사, 음료, 인테리어, 분위기 까지 빠지는 게 없는 충주 " 민들레 "

강추 합니다 !!

DSC04683.JPG
DSC04689.JPG

DSC04675.JPG
DSC04676.JPG
DSC04699.JPG
DSC04694.JPG
DSC04695.JPG

Sort:  

분위기 정말 좋네요! 저희 부모님도 모시고 한 번 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네네 꽃도많고 인테리어에서 어머님들의 소녀감성 불러일으키기에도 충분하고
맛도 좋아요 ㅎㅎ 한번 꼭 모시고 가보셔요~

옛스러움이 느껴지는 카폐네요~

네 그덕분에 할머니랑 어머니가 그렇게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 잘안찍던 사진도 막찍으시고요

오 분위기 있고 이쁘네요. 데이트 할 때 간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

맞아요 여기는 남녀노소 불문없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인테리어는 카페인데 찌개류까지 판매한다니 특이하네요 ㅎㅎ

저도 카페에서 시간보내는 것을 참 좋아합니다...^^
팔로우 & 업보트 꾹 누르고 가겠습니당.

오 저도 카페돌이에요 ㅋㅋ 여기 식사와 디져트, 커피, 음료를
전부다 하는데 다먹어보고 싶어요 ㅠㅠ

우와카페가 너무이뻐용

분위기도 좋고, 힐링도 가능한 곳이지요 ~~

정말 힐링이 되는 공간이네요! 왠지 숲 향기가 날 것 같은 카페에요ㅎㅎ

맞아요 !! 꽃도 많고 나무도 많아서 공기도 좋아요 ㅎㅎ
여긴 꼭 가보셔야해요 !!

Congratulations @siburong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44.96
ETH 3506.5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