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티머님들 게시물은 하루에 몇개씩 올리는게 좋을까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burong77입니다.

이렇게 질문을 올리는 용도로 글을 써도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SNS처럼 게시물을 단시간에 너무 많이 올리면 함께 소통하는 사람들이

좋게 생각하지 않는것처럼

이곳에도 그런게 존재하는지 여쭙고싶어요.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많은사람들의 글을 읽고 그 글에 댓글을 달며
소통하는 것이 바람직해보이긴 한데,

초반이라 그런지 글을 많이 올리고 싶은 욕심이 나네요 ㅎㅎ

이곳의 문화를 잘이해하지 못하고 있어서 그런듯합니다.

스팀 고수분들의 진심어린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

Sort:  

1~2개의 포스팅이 적당해 봅입니다.
하루에 너무 많은 글을 쓰는것도 관심을 가져주는 사람에게는 민폐죠
많은 스핌파워가 소진되니까...

아 그런 부분도 있겠네요 꼭 참고하겠습니다!!

무성의하거나 무의미한 글이 아니라면 자유롭게 게시하여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런가요? ㅎㅎ 신난다님 오셨으니 팔로우 해야지!!

제 생각도... 갯수는 상관없다고 봅니다. 표절이나 그냥 퍼다나르는 글이 아니면 괜찮지 않을까요?

음 어떤 말씀인지 잘알꺼같아요 ㅎㅎ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하루에 두개씩 올려야지! 하는 장대한 마음으로 시작했다가 이틀에 한번꼴이 되어버린 제가 있습니다 흗흑 ㅠㅠ

그래도 꾸준함을 가지고 열심히 하면 좋을꺼같아요!!

전 사실 1일1포도 힘든것같습니다....ㅋㅋㅋ

습관이 들면 나도 모르게 하고 있을 꺼에요 ㅎㅎ
팔로우했고요 자주 놀러갈게요!!

헉 저는 아무 생각없이 막 올렸는데 그럴수도 있겠군요!
여기는 보팅이라는 제도가 존재한다는 걸 자꾸 망각하네요ㅠ.ㅠ
저도 주의해야겠어요~

네 저도그런생각이 들어서 올리는 글에 진정성을 담아보려고해요 !!
그래도 도움이 되거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글은 괜찮을 꺼에요!!

SNS에서 게시글을 많이 올리는 것이 안 좋게 생각되나요? 전 그런 내용을 듣거나 가져본 적이 없어서.. 어디서 무작정 글을 긁어오거나 그대로 옮겨오는 식이 아니라, 그 때 그 때 작성하는거라면 딱히 개수에 구애 받지 않고 능력껏 올려도 무방하다 생각됩니다.

한사람이 일정한 텀없이 피드 도배를 하면 약간 눈살이 찌푸러지더라고요 ㅎㅎ 물론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는 있을태니 그렇지 않은 분들도 계시겠죠??

갯수는 그렇게 상관없을거 같아요~
그런데 막상 많이 쓸려고 해도 꺼리가 따라주지 않는다는게 함정이죠^^

지금 가게에 붙어있어서 어디 가질 못해서 좀 답답한데,,
고삐가 풀리면 여행다니면서 예쁜 사진 공유해볼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