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태풍 조심하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iburong77 입니다.

오늘 충북에 국민안전처에서 온갖 경보를 다 울려주네요.

호우경보, 산사태, 상습침수, 외출자제 하라는 말까지 ,,,

청주살면서 이렇게 비많이오는 건 처음입니다.

다른 지역에 비 엄청나게 올때는 몰랐는데

두눈으로 직접 보고나니 해마다 비많이 오는 지역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네요,,

모쪼록 모두들 다치지말고 물조심 , 운전조심 하셔야합니다 !!

그래도 장마가 끝나면 곧 휴가철이잖아요 !! 화이팅!!

Sort:  

7월 기상관측 최대라고하네요 ㄷㄷ
@siburong77 님도 조심하세요.

뉴비 소통 활성화를 위해 작은 콘텐츠를 하고있습니다.
글포스팅하신분과 댓글달아주신분 둘다 참여가능하오니
시간되시면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hyesung/7-16-7-15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엇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요 !! 팔로우하고 열심히 배우겠습니다 !

같은 뉴비입니다 헤헤
뉴비님들에게 관심투척하고 다니고있어요 ㅎㅎ

엇...태풍이 올라오고 있었군요.
어쩐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뭔가 싶었는데^^;

청주 실검에 올라왔는데 너무 무섭네요 ㅠㅠ

전 지금 해외인데..
한국은 난리네요
어머니께 문자 한 통 드려야 겠습니다 :-)

네네 꼭 연락드리세요 !!

몇일 전에는 남부지방에 비가 쏟아지더니.. 북상해서 이제 중부지방에..

모두들 별 일 없으시기를.

장마기간이라 어쩔수 없다 생각하는데 눈앞에서 이런일이 벌어지니까
당황스럽네요 ㅠ.ㅠ

서울살지만 siburibg77 님두 조심하세요 ㅎㅎ

네네 감사합니다 ^^

추가피해없게조심하셔요!

네네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