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개발자도 코딩을 익혀 SteemJS를 써보자 - 사용자 정보 가져오기 (상)

in #kr7 years ago

많은 노력과 시간이 들어간 정성어린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블록체인 덕분에 코딩 공부 열심히 하고 있는 저로서는 너무 좋은 자료입니다 ㅎㅎ

Sort:  

맞습니다. 블록체인이 떠오르면서, 개발자들이 가진 어드밴티지를 나눠드리고싶은 마음에서 시작했습니다. 개발자가 아니신데도 코딩공부를 열심히 하신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무한 질문 기대하겠습니다.

요 며칠 생활코딩이라는 사이트(https://opentutorials.org/course/1688)에서 단기간에 동영상 강의 훝어보며 기초를 다지고 왔습니다. 지금 포스팅을 정독하면서 찬찬히 다시 보고 있는데, 포스팅 내용이 이해가 갑니다. ㅎㅎ 하지만 아직은 부족해서 이번에 받아들인 정보를 웹페이지에 표현하면 되겠구나라는 생각은 드는데.. 구체적인 명령어는 떠오르지 않습니다^^; 이제 관련 명령어 찾아보고 익히다보면 언젠가는 블록쌓기처럼 만들고 싶은걸 맘대로 만들 수 있는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네요 ㅎㅎ jquery라는 것도 웹상에서 바로 읽어오는 것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개발자로서의 귀중한 경험을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582.22
ETH 2368.1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