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개봉영화 리스트 및 기대작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DQmRfBDQVgo1LBuaEtaGoknGbkWpDzK3Hc9gdekupc9ANKf_600x0_800x465.jpg

Designed by @kyunga

한 해의 절반에 해당하는 6월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죠? 이번 달은 그런 속도감에 어울리는 생동감 넘치는 영화가 초반부터 개봉됩니다.

6월 첫째 주, 둘째 주(1~10일)

movie_image-horz.jpg
1.[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6월 6일 개봉 액션 미국, 스페인

진화는 위기가 된다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렛)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스티븐 스필버그가 문을 열어젖힌 공룡들의 SF. 쥬라기 시리즈가 다시 찾아옵니다. 감독은 [몬스터 콜]로 관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던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입니다. 어떻게 연출을 해냈을지 궁금해지네요.

2.[벅스 프렌즈] 6월 6일 개봉 애니메이션 미국, 중국

3.[유전] 6월 7일 개봉 공포 미국

가족이기에 피할 수 없는 운명이 그들을 덮쳤다!
‘애니’는 일주일 전 돌아가신 엄마의 유령이 집에 나타나는 것을 느낀다. 애니가 엄마와 닮았다며 접근한 수상한 이웃 ‘조안’을 통해 엄마의 비밀을 발견하고, 자신이 엄마와 똑같은 일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마침내 애니의 엄마로부터 시작돼 아들 ‘피터’와 딸 ’찰리’에게까지 이어진 저주의 실체가 정체를 드러내는데…

해외에서 역대급 공포영화로 호평을 받고 있는 [유전] 역시 6월의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데드풀]의 황석희 번역가가 [유전]의 번역작업을 맡았는데, 작업 도중 너무 무서운 나머지 바탕화면에 강아지와 데드풀 사진으로 결계를 쳤다는 썰이 있을 정도로 무섭긴 무서운 영화인가봅니다..

4.[엔테베 작전] 6월 7일 개봉 범죄스릴러 미국, 영국

5.[밤쉘] 6월 7일 개봉 다큐멘터리 미국

6.[한밤의 황당한 저주] 6월 7일 개봉 공포 미국

6월 셋째 주(11~17일)

movie_image (3)-horz.jpg
1.[탐정:리턴즈] 6월 13일 개봉 코미디 한국

2.[오션스8] 6월 13일 개봉 액션 미국

3.[류이치 사카모토:코다] 6월 14일 개봉 다큐멘터리 일본

4.[바르다가 사랑한 얼굴들] 6월 14일 개봉 다큐멘터리 프랑스

6월 넷째 주(17~24일)

movie_image (4)-horz.jpg
1.[여중생A] 6월 20일 개봉 드라마 한국

현실도 게임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
평범한 여중생 A가 되고 싶은 '미래'의 현실적응기!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인 여중생 ‘미래’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게임 세계 ‘원더링 월드’.
괴물 같은 아빠도 없고, 외로운 학교도 가지 않아도 되는 그 곳에서
미래는 자신만의 세상을 꿈꾸며 살아간다.
그러다 난생 처음으로 현실친구를 사귀기 위해 '태양'과 '백합'에게 다가가려 조금씩 용기를 내어 보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상처 받고 더욱 움츠러 들고 만다.
게다가 유일한 세상이었던 ‘원더링 월드’마저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다시 혼자가 된 미래는 랜선친구 ‘재희’를 만나러 가는데…

새로운 세상을 만나버린 ‘미래’의 앞날은 과연 어떻게 될까?

인기 웹툰 [여중생A]를 영화화한 작품입니다. 곡성에서 곽도원의 딸로 나왔던 김환희 외에 김준면, 유재상, 정다은, 정다빈이 출연합니다.

2.[개들의 섬] 6월 21일 개봉 다큐멘터리 독일, 미국

3.[더 펜션] 6월 21일 개봉 드라마 한국

4.[미드나잇 선] 6월 21일 개봉 로맨스 미국

5.[튼튼이의 모험] 6월 21일 개봉 코미디 한국

전국체전 예선 2주 전, 존폐위기의 고교 레슬링 부에서 벌어지는 땀내나는 녀석들의 고군분투 삽질 코미디

작년 [델타 보이즈]로 신선한 코미디물이라는 호평을 받아내면서 관객들에게 이름을 알린 고봉수 감독의 후속작입니다. 장르는 작년과 똑같은 코미디물입니다.

6.[아일라] 6월 21일 개봉 전쟁 한국, 터키

7.[식물도감] 6월 21일 개봉 로맨스 일본
전형적인 일본표 로멘스라는 어느 감상자의 후문입니다.

8.[파라독스] 6월 21일 개봉 액션 홍콩

6월 다섯째 주(25~30일)

movie_image (7)-horz.jpg
1.[빅 샤크:매직 체인지] 6월 27일 개봉 애니메이션

2.[리틀 맨하탄] 6월 27일 개봉 로맨스 미국

3.[거룩한 분노] 6월 27일 개봉 드라마 스위스

4.[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6월 27일 개봉 범죄 미국

목표를 위해서 모든 것을 버린 작.전.개.시
마약 카르텔이 테러리스트들을 국경으로 수송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CIA 작전 총 책임자 맷(조슈 브롤린).
그는 가족이 카르텔에 의해 살해당한 의문의 남자 알레한드로(베네치오 델 토로)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이들은 정의 뿐 아니라 그들의 룰도 버린 비밀 작전을 감행하게 되는데···

요즘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고 있는 감독 중 하나인 드니 빌뇌브의 주요작 [시카리오:암살자의 도시]의 후속작입니다. 이번 후속작의 감독은 드니 빌뇌브가 아닌 스테파노 솔리마가 맡았습니다. CGV 단독 개봉작이라고 합니다.

6월 개봉일 미정 영화

movie_image (10)-horz.jpg
1.[허스토리] 드라마 한국
위안부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라고 합니다. 김희애, 김해숙 출연.

2.[마녀] 미스터리 한국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 영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후속작입니다. 시놉시스와 포스터를 보니 자신의 장기인 어두운 분위기의 연출을 다시 한 번 보여줄 예정인 듯합니다.

3.[이름없는 새] 로맨스, 스릴러 일본

6월 재개봉 예정 영화

movie_image (9)-horz.jpg
1.[레옹]-> 2018년 6월 재개봉. 세부날짜는 아직 확정 안 되었다고 합니다.

2.[아바타]->비쥬얼 영화인만큼 극장에서 재개봉을 하면 보러 갈만한 영화가 되겠습니다. CGV에서 6월 21일에 단독 재개봉합니다.

Sort:  

미국에 대한 얘기네요. 멋진 글 감사합니다~

저도 쥬라기공원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개봉하면 보러가려구요!

그러게요 쥬라기공원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오션스 8'은 '오션스 일레븐'의 언니들버젼 인가요?ㅎ
멋진 언니들 다 나오네요ㅎㅎ

네 옛날에 나왔던 오션스 트릴로지를 스핀오프했다고 하더라구요. 전작을 제가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기대작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마녀' 재미있겠더라구요^^

박훈정 감독은 [신세계]에서 보여줬던 게 있어서 항상 기대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6월은 왠지 폭풍전야같은 기분이 듭니다.
너무도 뜨겁게 달궈졌던 5월 극장가,
그리고 미친듯이 뜨거워질 여름 극장가.
그 사이에서 잠깐의 숨고르기 같은 느낌이예요.

물론 쥬라기월드2가 있긴하지만요. ^^

보통 7~8월을 극장가 최대 성수기라고 말하죠ㅎㅎ

전 시카리오가 완전 기대됩니다. 베네치오 델토로 때문에 감독이 바뀌었어도 믿고 보렵니다~^^

시카리오도 확실한 기대작 중 하나죠!

튼튼이의 모험은 제 스타일일 것 같다는 생각이 스치네요. ㅋㅋㅋ

신선한 코미디가 될 것 같습니다 ㅋㅋ

오호~6월에 좋은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군요
그 중에 쥬라기가 역시 땡기는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쥬라기가 개봉 하루만에 100만이 넘었다고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83.32
ETH 2475.34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