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신청이되고 드디어 가입인사 드립니다.

처음이라 뭐가뭔지 너무 어렵네요.

지금 결혼 4년차, 사랑하는 신랑과 22개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귀요미 딸래미와 함께 살고있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신랑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저희 가족이 살아가는 평범한 일상을 기록하며 다른 분들과 함께 소통 할 수있는 스팀잇이 되었으면 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희딸이랑 나이가 비슷하겠네요~~

네 이제 20개월 넘어가요 ㅋㅋ 반갑습니다.

방가방가~~~^^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정말 반가워요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저희 딸둥이들도 뽀로로에 빠져 있는데 반갑네요. 요즘엔 뽀로로와 공룡섬 극장판에 ㅎㅎ 앞으로 자주 뵈요.

그쵸? 우리 뽀통령 ㅋㅋ 안틀어주고 싶은데 어쩔땐 어쩔수없이 틀어줄수밖에 없는 ㅜㅜ

태그 다신 것 보니 잘 적응하실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첫 글 쓰기전에 눈팅 열심히 했어요 ㅋㅋ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욤^.^

네 팔로우 했어요 잘부탁드릴께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인데 반갑습니다. ^^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