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잘 커준 셀렘View the full contextshrah011 (72)in #kr • last year 키위님 금손 잘 키우셨네요~ 사랑이 담겨~ 더 잘 자라는듯
감사합니다. 셀렘이 하나 더 있는데 둘 다 순둥순둥하게 잘 자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