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초보자의 경험담

in #kr6 years ago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 시작하여
글 올리면서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루도 빠짐없이 스팀잇에 들어오네요
영어가 짧기에 한국어 선택하여 글을 번역해서
보고 있었습니다
어느날 내 블로그 말들이 이상한 외계어가
되어 있었어요..
욕설도 나오고 한글이 이상하게 깨져 있었어요..
해킹당한줄 알고 지인한테 전화해 수선을 떨었죠
비밀번호도 변경하고
근데 자주 사용하다 보니 한국어로 선택 되어
있음 그리 오류가 뜨더라구요
뉴비분들 저처럼 당황하지 마시고
한국어를 영어로 선택하여
스팀잇 즐기시면 됩니다.

이것도 조그마한 팁이 될까요?

Sort:  

좋은 팁이네요 ㅎㅎ

아직 경험 해보질 않았지만 좋은 팁이 될거같아요^^

아 그런 설정이 있나요? 한번도 안 건드렸던 것 같은데 뭘로 되어있는지 한번 봐야겠군요.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4/5]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