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날씨엔 족발 & 막국수.

in #kr6 years ago

오늘 뉴스를 보니 최근 일주일간 하루 빼고 모두

영하 10도를 밑도는 기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image.png

또한 한강은 무거운 돌덩이를 던져도 깨지지 않을만큼

깡깡 얼어붙었다고 하죠.

저는 이런 날엔 꼭 달통이에게 연락을 합니다. 성은 배.

image.png

오늘은 달통이에게 족발 좀 데려오라고 시켰습니다.

image.png
족발에 인생을 건 족삶남 사장님..

문자도 참 스윗하십니다.

image.png

미스트 뭐 쓰냐고 묻고 싶을 만큼 탱탱 촉촉한 살결을 자랑하는

녀석들. 얼른 먹고 싶네요.

KakaoTalk_20180129_212745675.jpg

여긴 족발을 시키면 오란씨를 함께 주십니다.

대신 콜라를 드시고 싶으시면 추가로 주문을 하셔야함.

image.png

족발과

image.png

막국수를 상추 한 장에 담아 앙♡

사장님 왈

"내 새끼 먹이지 못할것이라면 삶지 않을 것이며 매일 삶지 않을 바엔 문을 열지 않겠습니다.
매일 신선한 국내산 생족으로 정직하게 삶아 당당하게 팔겠습니다."

.
이 말이 진심이라는 것은 족발을 입에 넣는 순간 알게됩니다.

날이 많이 추운 요즘, 배달의 민족답게

배달 수요가 늘어났다고 하죠.

밤이 더욱 깊어지기 전에

족발로 야식을 푸짐하게 채워보는건 어떨까요?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383-7 1층
상호: 족삶남

Sort:  

맛있어 보인다...........
배고프다........

대역폭 문제 해결은 그녀의 불면증 해결에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고 한다..

앗 ㅋㅋ 드,, 들켰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갈산동 383-7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저녁에 족발시켜 먹었습니다 ㅋ

요즘 날씨로 인한 피부 건조엔 콜라겐 덩어리 족발이 쵝-오!ㅎ

족발 족발 !!! 사장님 말씀이 정말 믿음이 가네요 !! 내일 족발을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중입니당 ...

살까 말까 고민이 되면 사지 말라했고,
먹을까 말까 고민이 되면 먹으라고 했습니다.
즉, 먹고 싶은게 생기면 얻어먹는 것이 답입니다.
엄카찬스, 친구찬스 등 노려보시길!!

아직도 오란씨를 파나요?? 완전 옛날 음료인데~~
막국수가 댕기네요~~

찾아보니까 1971년 출시되었다네요 ㄷㄷ

그것이 아직도 있다는게 신기합니다 ^^

이시간에 먹스팀을 올리시다니.. :---0 미스트 뭐 쓰냐고 물어 보고 싶을 만큼 촉촉 탱탱한 족발 잘보고가요 ㅋㅋㅋ

족발이 입이 없어서 말을 안해주더라구요 ㅠ 답은 못 듣고 그냥 먹었습니다 ㅎ

성은 배 이름은 달통 ㅋㅋㅋㅋ
저는 주로 배민을 이용해서 룸써비쓰를... ㅋㅋㅋ 요즘같은 날은 못 나갑니다...
퇴근하면 기절입니다... ㅠㅠ

추운 데 돌아다니면 더 피곤하쥬 ㅜ 집에 오면 몸이 녹으면서 자연스럽게 이불 속으로~ ㅋㅋ

우오 막국수 엄청 푸짐해 보이네요!!! 그러고보니 요새 막국수를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언제 저도 날잡아서 족발이랑 같이 시켜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 여기선 존댓말 하는거죠?ㅋㅋ 족발과 막국수는 함께 가즈아!!

ㅎㅎㅎㅎ 갑자기 족발이 땡기네요 ㅎㅎ!! 족발에는 소주인데 말이죠 ㅎㅎㅎ

저는 애탄산음료가 라서 족발엔 콜라! ㅋㅋ

:) 좋네요 여유도 느껴지고 맛있음도 느껴지고~
시원한 맥주나 화이트 와인 한잔에 보쌈 먹고 싶네요.

오 와인에 보쌈이라 ㅋㅋ 해리님께는 매우 잘 어울릴 조합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