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를 부탁해(집에 마당이 있거나 진돗개에 관심있는 그대에게)

in #kr6 years ago

공무원인 친구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image.png

그리고 받은 문제의 두 장의 사진ㅋㅋㅋ
image.png

image.png

제가 무슨 사연으로 동사무소에
저 아이가 등장하게 되었냐고 묻자
image.png

ㅋㅋㅋㅋㅋ
사연도 넘나 웃긴 것입니다... ㅠ


하여 이 아이의 부모가 되실 분을 찾습니다!

사는 곳: 인천
추정나이: 4개월
특징: 사람을 좋아하고 매우 활발함


관심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스팀챗 아이디를 알려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Sort:  

강아지키우는1인으로 끝까지 책임지시분이 입양했으면합니다.웃음과 행복도 주지만 책임감이 강해야하거든요.

동감입니다! 혹시 키우실 분이 나타나면 2, 3차 검증 들어갑니다

우왓 너무 귀여워요 !! 귀에 염색한것같아요 너무 귀여우엉 :) 좋은 주인 만나서 행복하길...

좋은 주인 만나서 완전 까불며 살길... ㅋㅋ

앗ㅋㅋㅋㅋ
귀랑 옷이 너무 귀여워요
술 먹고 분양 받아오신 분이 있다니ㅜㅜ
좋은 주인 찾길 바랍니다

저도 한마음으로 바라겠습니다.. ㅠ

우왘ㅋㅋㅋ 귀엽네요... 어서 마음씨 좋은 분들이 데려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장소가 마땅치 않아서 흑흑

건담에게 자리를 조금 양보해달라고 하면 되지 않을까요..?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좋은분이 데려가셨으면...

그랬으면...!ㅋㅋㅋ

끄아아아아아 너무 귀여운데.....
책임질 자신이 없어서 ㅠㅠ
으으으으으으으 정말............(이성의 끈을 붙잡고 있음)

그 끈을 놓으세요!!
송블리님께서 키우시면 사랑 완전 듬뿍 받을듯 ㅋㅋ

아이고 ㅠㅠ 너무 귀여워요 꼭 좋은 가족을 만났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완전 adorable 합니다 ㅠ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어쩌다가 술먹고 분양받아왔는지 그 경로가 궁금하기도 하구요 ㅋㅋ

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 멍청미 폭발했어요 ㅜ ㅋㅋㅋ

아니 너무귀여워요 ㅠㅠ

고참님에게 엄청 잘 어울리는데요?ㅋㅋㅋ

제가 아파트만 안살았어도 바로 입양각입니다.

와 너무좋다.

끄아 ㅠㅠ 넘 귀엽네요..고냥이 두마리를 소개시켜주고 싶긴하지만(우리집 공주님들) ㅜ_ㅜ아숩네요... 주인이 어서 나타나길 바라며 보팅하고 갑니당! 힛

이 멍뭉이의 주인은 누가 될 것인가!... ㅋㅋ 보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