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소개합니다!! 두 쌍남자의 스팀잇 도전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쇼루입니다!

오늘은 그간의 열띤 스팀잇 전도 활동을 통한 수확물(?)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1. 한국형 헐크의 불곰국 정복기! (https://steemit.com/@mingsher)
image.png

지난 몇 주간의 러시아 및 동유럽 국가 탐방을 마치고 귀국한

상남자 @mingsher입니다 ㅋㅋ

당분간 그간의 소회를 담은 여행기를 남긴다고 하니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

제가 미리 들어본 이야기들이 패기넘치고, 흥미진진해서 기대가 큽니다!

.
2. 인스타그램 스타가 스팀잇으로 이민왔다! (https://steemit.com/@wooogie)
image.png

인스타그램에서 5천명의 팔로워를 거느리며 woo.g 로

활동 중인 @wooogie입니다!

패션, 맛집, 카페 등 다방면에 관심있는 트렌디한 친구에요.

현재 망원동에 위치한 '암튼'이라는 카페에서 커피를 맡고 있습니다!


두 분의 멋진 활약을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후원해주시기를 바랍니다(저도).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여러분의 업보팅, 리스팀, 댓글은 사랑입니다..♥

Sort:  

전도 성공하셨군요!ㅋㅋㅋ 저도 주변에 많이 소개해주고있습니다 !
두분 열심히 응원해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gbgg님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제 친구들 추천해주고 있네요.

글 잘 읽었어요!

네 매력적이라 추천을 아니할수가 없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상하게 스티밋 이후로 페북 활동을 거의 안합니다. 보상심리 인가 봅니다. @showroo님 잘 읽었습니다.

저도 다른 sns는 관심을 잃게 되었어요.. ㅋㅋ

그만큼 스팀잇이 매력있다는거죠 ㅋㅋ 더 발전할 것 같습니다..

보상이 바로 들어와서 그런것 아닌가 싶습니다,

showroo님 글 보고 가서 팔로우 뿅 누르고 왔습니다 ㅋㅋ 재미있는 포스팅들 기대해용~

ㅋㅋ 든든한 팔로워 한 분이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전도 당했는데 제 소개를 이리 해주시진 않으시더군요 ㅋㅋㅋ 알아서 생존하라고 하십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헉... 저는 약간 아버지의 마음으로다가.. ㅋㅋ

축하드려요!!! 저도 여기저기 끌어들이고 있어요~ 보팅 꽝 팔로우 꽝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글이 많네요 리스팀했습니다 ㅎㅎ

쇼루님 지인분들이라면 믿음이 가네요~
웬지 쇼루님에 대한 신뢰가 생겼네요~^^*
두분 모두 응원합니다.

실제로 매우 듬직한 친구들입니다 ㅋㅋ

각자 전문분야가 뚜렷해서 기대가 커요

점점 많은분들이 들어오시네요. 응원합니다~

넵 힘을 팍팍 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You got a 0.30%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howroo.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736.86
ETH 2416.4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