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분이 바로 2200% 수익률의 주인공이시구먼유 ㅋㅋㅋ 11월 말에 에이다 사놓고 파묻어놓았으면 수익률이 투더문이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 그니까요... 유망주다 제3의 코인이다 말만 해놓고 묵혀두지 않은 제가 원망스럽..지만 이미 지난 일 ㅜ ㅋㅋ

존버가 답인듯. 삼성 주식도 존버만 돈벌었어여.ㅎㅎㅎ

시어머니께서도 존버정신으로 그 많은 수익률을 자랑하시잖아요 ㅋㅋ

오 진정한 존버이시네요!
어짜피 알트코인들 거래소 있는것들은 천원이하인것들은 천원으로 다 올라가죠
거래소 코인 폐지만 안하면 푸쉬는 언제 일어나도 이상할 것 없고요.
주목해야할것은 백원단위 10원단위 코인들이죠
진정한 장투족의 결과를 보고 가네요.
중간에 에이다 폭등과 폭락이 여러번 있어서 아마 그 물결만 잘 탔다면 1만퍼센트도 가능했을듯요.
12월은 거의 혼돈의 코인판이였으니깐요.

그러게요 ㅋㅋ 혼돈의 12월에 사이트 접속을 하지 않은게 신의 한수였네요 ㅋㅋ

대단합니다...차트도 안본 모양이네요ㅋㅋ
전 존버존버 하면서도 차트 수시로 봅니다ㅠ
부럽기 짝이 없네요ㅋㅋㅋㅋ 저평가된 잡알트 많이 있겠지요.
찾는것도 능력 같습니다.

그러게 말입니다 ㅋㅋ 동전 수집가가 되어야겠어요

누구나 다 아는 존버..제일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분 부럽네요

그러게요... 우리도 가즈아아아

와....실화인가요..
35억이면..부동산으로 갈아타셔야겠네요ㅎㅎ
존버가 정말 답인가봅니다!

저도 같은 생각... 코린이가 자라서 부린이가 되기를!

대박이네요 와우 ㅋㅋㅋㅋㅋ이런 대박주를 ㅠㅠㅠ

에이다 투 더 무우운 ㅋㅋ

국내 거래되는 코인만 6개월 장투만 했어도 ㅠㅠ 리플 150원대 ㅠㅠㅠ

굉장하네요..

존버 ㅎㅎㅎ 저분은 대박이 나셨군요 ㅎㅎ

You got a 0.28%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howroo.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