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오랜만에 치킨을 먹었습니다ㅎ (feat.muksteem)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621_18130976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 여러분 ^v^

저는 오늘 아침부터 버스를 타고 멀리 면접을 보고 왔는데요~

정말 3분의 면접을 보려고 7시간을 소요하고 왔네요 ㅠㅠ

2명을 뽑는데 면접자만 20명은 되더군요.

점심도 못먹어서 배가 무지 고프길래 집에 오자마자 치킨을 주문했답니다 !!

저는 요즘 나오는 치킨보다는 고전적인 맛의 치킨을 선호합니다~

오늘 먹은 치킨은 페리카나의 '양념반 후라이드반' 이에요~

(페리카나에서는 양념치킨이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제가 먹는 양이 작아서 오늘도 반만 먹고 나머지 반은 내일 먹을 것 같네요 ㅎ

여러분도 어서 맛있는 저녁 챙겨 드세요 ~

Sort:  

치킨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저도이제 저녁먹어야겠습니다^^

치킨 잘 먹었습니다 ~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ㅎㅎ

면접보느라 고생많으셨을텐데 푹 쉬세요
좋은결과가 있길 바랄께요 ~

처음뵙네요 ~ 반갑습니다 ㅎㅎ
면접관님들 표정이 안 좋으셨어요( -_-)<<

잘되실꺼에요 ㅎㅎ 하루 잘 마무리 하시고
곧 연락 오실꺼에요

3분 면접에 7시간이라니 고생하셨네요

네 날도 더워서 ㅜㅜ 고생 좀 했네요 ㅎ

고생 많으셨네요ㅠㅠ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ㅎㅎ
전 치킨은 양념반 간장반!!

양념반 간장반!!
간장치킨 좋아하는 사람 많더라구요~
그리고 응원 감사합니다 !

3분을 위한 7시간!! 꼭 잘되실거에요

응원 감사해요 ~^^

면접결과에 좋은 결과있길 기원하겠습니다!!
저녁시간에 먹스팀이라니 ㅠㅠ 부럽딩

응원 고맙습니다 !!
병지님도 맛저 하시길 ~ㅎ

붙으실거같은 예감이 ㅋㅋ

오우 ㅠㅠ 면접관님들 표정이 안 좋았어요~ ㅜㅜ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
맛난거 드셨으니 푹 쉬세요~

감사합니다 푹 쉬러 가려구요 ㅎ 버스를 웬종일 탔네요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ㅎㅎ 배고팠는데 먹스팀 당했네요..

고맙습니다 !!ㅎ다음에도 당하실 겁니다 ㅎ

캬.. 치느님 만한게 없죠! 면접 좋은결과 잇을거예요!응원하겟습니다. 업봇해드리고 가요~

도리님 반가워요~ 도리님도 오랜만에 치맥하셔야죠~?
그리고 응원 정말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516.92
ETH 3835.8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