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steemit newbie' 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이 유저 여러분!
지인의 소개로 처음 시작하게 된 Showmethemoney입니다ㅎㅎ
나이는 만 22살(22 age)이고 남성입니다.
사는 곳은 대한민국(South Korea)이고요.
본의 아니게 늦은 밤에 첫 포스트를 써 보네요.
아마 일상에 관련된 내용이나 저의 생각들 또는 각종 정보 내용을 게재할 것 같아요~
그리고 따로 이용하는 SNS가 없어서 즐겁게 스팀잇을 이용할 것 같아요ㅎㅎ
/
/
/
모두들 굿나잇!

Sort:  

정말 스티밋과 잘 어울리는 아이디군요! ㅋㅋㅋㅋ 앞으로의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히히히 감사합니다ㅎㅎ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부터 활동하는데 함께 좋은 스티밋 활동 하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제가 앞으로 한 2주정도는 바빠서 활동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랑아이디가 비슷하시네요 ㅋㅋㅋ

ㅎㅎ 반갑습니다~ 비더머니!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앞으로 한 2주정도는 바빠서 활동 못하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반갑습니다^^ 벤티님!!

환영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코인코리아님 ㅎㅎ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pys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43.86
ETH 3749.7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