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 파란지붕 순백의 거리 지중해마을에 다녀오다.

in #kr7 years ago

헉!!! 아산에 이리 예쁜 곳이 있었다니....
제가 아산에 아기DNA카드 관련하여 가끔 출장을 가는데 몰랐네요...
다음엔 가족들과 꼭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Sort:  

아기DNA카드라 하면 진료 관련된 일을 하시는가 보군요 ㅎㅎ 가족들과 한 번 가볼만합니다 그리 넓지는 않지만 골목 골목 다니면서 사진찌고 상가를 구경하는 맛이 쏠쏠합니다

진료 관련 된건 아니고 아산시에 태어나는 아기들의 DNA카드를 제작해 주고 있답니다.

쏠쏠한 재미 저도 한번 뺏어 보겠습니다 ^^

그렇군요! 다음에 DNA카드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넵 비용이 문제라 스티머분들께 부담 안되게 하는 방법이 없나 고민해 보겠습니다.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말씀 해 주세요.

DNA카드에 비용이 어느정도 소요되는지요?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이라면 이벤트 글을 포스팅하셔서 그 글의 수익으로 발생하는 일정 부분을 사용하겠다는 공지를 하셔도 좋고 혹은 스팀달러로 참가자를 받는 방법도 있을듯합니다~

제작비만 3만3천원정도 들어간답니다.
네 의견주신거 반영하여 좀더 자문을 구한 뒤 한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