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해명글이 올라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스팀잇 창작자를 양성하는 회사입니다. 회사는 가상화폐와 스팀잇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창작자들에게 스팀잇을 통해 창작자가 될 기회를 주고 그에 대한 지원과 피드백을 합니다.

Sort:  

스팀잇 창작자를 양성하는 회사

말씀만 듣고 나면 일단 회사는 아니고 알바 같네요

스팀잇 창작자를 양성하는 회사 까지 필요한가 싶네요 ... 그냥 집에서 글쓰면 되는데요..

비꼬는 것이 아니라 진짜 저도 집에서 글쓰고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

해명은 감사하고 이전에 쓰신글도 소중한 글이라는 것은 저도 100% 동감 합니다.

스팀잇 창작자를 양성하는 회사

이건 뭐 할 말이 없네요 .... 알바를 회사라 하는 것 같고

다단계 업체인가요 스팀잇에서 글쓰는데 회사가 왜 필요한지 정말 100% 이해 안되네요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글쓰기 알바하고 @mgame 계정에 돈붙여 주세요 하는거 같습니다.

제 글을 요약하면, 글쓰기는 인정합니다. 하지만 회사 부분에 대하여 언급하신건 ... 100%퍼센트 이해가 안되네요 알바를 회사라 말씀하신거 아닌지 ? 그리고 그 회사 사업자 등록증이나 있는지 보고 싶네요. 상호랑

회사 상호나 사업자 등록증에 관한 것은 회사 해명글에서 알 수 있듯이 아직은 제가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네요 하지만 나중에 밝히신다고 하니 그때 아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알바라 생각하시는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합니다만 유튜버들을 키우는 회사가 있듯이 스티미언들을 키우는 회사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조금 답변이 될까요?

창작자를 지원하는 ... ? 회사 / 회사 소속 창작자 ??

스팀잇 글 쓸때 회사 들어가서 써야 되나요 ?

이건 얼마전 22만원짜리 강의 이야기 때 보다 더 황당 그지 아니한거 같습니다. !!

아니, 22만원 짜리 강의가 훨씬더 맘에 와 닿네요 ...

( @shong2 님께서 쓰신글은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회사?를 옹호하는 모습은 저랑은 많이 맞지 않는거 같네요 ... 이만 줄이겠습니다. 건필하세요~)

뭔 ... 회사 들어가서 일상글 쓰면서 돈을벌어야 되나 -_-;;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이해합니다! 저도 사실 제가 일상글을 쓸 뿐인데 회사 소속이 되어도 되나 생각을 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육성한다는 말처럼 글에 피드백을 주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육성한다는 말처럼 글에 피드백을 주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행동은 일반 독자(스티머) 누구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꾸 태클걸어서 죄송하긴 하지만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ㅜㅜ 회사 자꾸 지칭하시니 ... 회사나가서 글쓰는 건 아니시죠 ?

자꾸 답글 달고 회사 해명하려 하시니 @mgame 본캐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제 @shong2님께 글 다는 것은 마무리 하겠습니다.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회사 나가서 글을 쓰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오해를 풀려고 하다보니 제가 자꾸 회사를 옹호하려고 하는 것처럼 댓글을 단 것 같네요.
그리고 저는 숑이가 맞습니다ㅎㅎ 그런 오해는 정말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튜버를 키우는 회사란것은 없습니다. 창작자 절대다수가 개인이거나 독자적인 콘텐츠 사업자들입니다. 스티미언을 키우다니 이해가 되지 않네요.

지나가는 길에 눈팅하다가 이거 그냥 지나갈 문제가 아닌것 같아 한마디 남겨봅니다.

저는 유튜버들도 소속된 회사가 있듯이 제가 스팀잇에서 그렇다는 것을 말씀드린 것입니다. 그 분들이 독자적인 콘텐츠를 운영하시는 것은 맞지만 잘 보시면 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크리에이터분들이 많이 계시잖아요? 그런 것처럼 저를 봐주시면 좋겠다는 뜻의 말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365.67
ETH 3398.6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