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배우고 있어요:)

in #kr7 years ago

드디어 스팀에 제대로 첫 포스팅을 올려보아요!!

가입하는데도 한참 걸렸어요.

비번 길이 이거 실화인가여? ㄷㄷㄷㄷ

어리버리 헤매다 계정 새로 파고 ... 헤헤...

아직 저에겐 넘나 어려운 스팀!

그래도 열심히 해볼게요!!

첫 포스팅은 최근 배우기 시작한 기타에 관한 이야기예요.

예전부터 기타를 배워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올해 드디어 배울 만한 짬이 생겨서 도전해보았어요~

노래하면서 기타치는 게 보기엔 쉬워보였는데 여간 힘든 일이 아니더라구요@.@

+왼손으로 운지도 짚어야하고,

+오른손으로 스트로크 일정 박자 긁어야하고,

+눈으로는 가사읽고,

+입으로는 노래하고,

+머리론 얘네들이 다 어울리게 맞춰야하고..

= 초멘붕.. @.@;;;;;

많이 어렵지 않은 노랜데도 이렇게 하기까지 한달은 걸린 것 같아요...^.ㅜ

그래도 이만큼이라도 칠 수 있게 되니 엄청 뿌듯해요^^

잘치는 분들이 보면 우습겠지만...torrr...

연습영상 올려보아요~

더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노래들을 많이 칠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혹시 기타 잘 치시는 분들, 조언이나 참고할 만한 점 알려주시면 감사히 배울게요~

추천곡도 좋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많이 해주세요~ 맞팔 갈게용~

Sort:  

기타치는 뉴비님 멋있어요~~!!

아직 넘 초보라 부끄러워요...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소통하며 지내요^^

와우 멋있어요 ㅋㅋㅋㅋ 다음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또 열심히 올려볼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기타 잘 치시는 분들 보면 부럽던데 잘 치시네요 :)

저도 부럽더라구요~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완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고양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가워요:) 소통하며 지내요^^

✈ 와 기타라니 너무 멋집니다 ㅎㅎ 스티미언이 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잇도 열심히 할게요~

환영합니다^^기타가 흔하지만 쉬운 악기가 아니죠! 열심히 하셔서 멋진 연주도 부탁드립니다. 홧팅^^

손에 힘이 없어서 더 힘든 것 같아요^.ㅜ..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충분히 잘 치시는걸요~ ㅎ
전 중학교때 실기평가 때문에 한 곡만 한달 내내 파서 겨우 시험보고
기타는 본가 이불장속에서 석탄에너지로 재생중입니다 ㅎ
벌써 20년이 더 됐네요 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저도 가방에 넣어놓으니까 잘 안치게되서 눈에 보이는 곳에 세워두었어요~ 싫증을 잘 내서 얼마나 갈지... 제가 오래 기타를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님도 이참에 한번 쳐보세요 !! 그 한 곡이 여전히 잘 쳐질거 같아요~ 맞팔 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