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첫글 씁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일주일만에 승인메일 받았습니다.

메일이 안와서 무슨 문제 있나..했는데 오늘 승인메일 와서 내가 뭔가 잘못했던건 아니었구나 싶었네요.
그새 가상화폐거래소 다 폐쇄되면 어쩌지 했어요ㅋㅋ 하도 정부에서 쎄게 나와서..;

막상 가입하고 보니 무슨 글을 써야 될지 막막하네요.
좋은 글 쓰기에 노력해보겠습니다.^^

얘는 같이 사는 식구인데요.. 제가 집사노릇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IMG_0966.jpg

Sort:  

반가워요 저도 가입한지 3일 정도 된 뉴비에요
몇일 먼저 시작한 뉴비로서 팁을 주자면~ 에헴(장난이에요)
태그에 kr-join이나 kr-newbie를 다시면 기존분들의 적극적인 환영을 받을 수가 있답니다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환영해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넵~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135.43
ETH 2418.5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