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콩의 방탈출 리뷰 - 더히든 동래점, 히든템플 리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shinkong 입니다.


방탈출 글을 올린다고 적어두었었는데, 그 말대로 첫 포스팅은 방탈출 리뷰로 써보려고 해요 !

첫 방탈출이 언제인지.. 사실 그 사이 기억안나는 방탈출도 몇 있었습니다만 ,
첫 방탈출인 더히든 동래점은 정말 마음에 남는 방탈출 중 하나였습니다.

저희 언니는 방탈출을 정말 좋아했었는데, 저는 당시 방탈출에 대한 생각이 매우 안좋았던..
1시간에 인당 이만원 정도라니 이게 실화냐 싶고
두명이면 사만원인데 치킨 두마리 시키면 두시간 뜯겠다며 생각하곤 했는데
첫 방탈출을 다니고 나서 생각이 다 뜯어고쳐지게 되었죠.

HanCapture_21.jpg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 117번길 8. 1,2층
수안역, 동래역 에서 10분. 주차장은 근처 수민주차장 이용. (주차1시간 30분 무료)


제가 갔던 첫 방탈출은 더히든이었습니다 !
더히든은 부산에 한군데가 있고 다른곳에도 많이 있는데
방탈출을 가고는 싶으시지만 방의 퀄리티나 문제의 퀄리티 등 ... 돈배릴까봐 두려우신 분들은
주변에 가까운 더히든을 찾아가시는걸 추천 !
더히든은 어떤 테마, 어느 지점을 가든 실패하지 않는다고 자부합니다.

+) 그냥 자취방같은 곳에 자물쇠만 주구장창 있는 방탈출도 매우 많이 다녀봤기에
방탈출 실패는 정말 뼈아픈 기억..
실패하지 않으시려거든 , 안전빵으로 갈만한 큰 방탈출회사들에 가세요.
(ex 서울이스케이프룸, 더히든, 비트포비아, 키이스케이프 등)

HanCapture_18.jpg HanCapture_17.jpg

제가 골랐던 테마는 히든템플이었고, 난이도가 꽤 높은 테마였습니다.
처음이라 쉬운걸 하고싶었지만 일행들이 다 고수였기에 .. ㅠㅠ
그리고 신세계를 맛보았다고 한다..

결국 5초차 정도로 ( 끝에 비밀번호를 잘못누름) 실패했지만 거진 성공이라고 위로하며..
방탈출에 빠지게 되고 말았습니다.

비밀의 사원에서 탈출한다는 내용인데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비밀의 사원이라는 테마에 맞게 방이 정말 잘 꾸며져있고, 문제의 퀄리티나 난이도도 매우적당 !
적당히 몸도 쓰고 머리도 쓰며 무척이나 재미있었습니다.

전기장치와 자물쇠의 비율은.. 50대 50 정도..?
서울이스케이프룸의 죽재바같은 흐에에에에에ㅔㅔ엥ㅇ에 !? 하는
경악스러운 장치같은건 없지만 잔잔하게 잘 즐길 수있었던 듯..

초보들만 구성되어있는 분들이라면 고수 한두명 끼워가시거나 좀 더 낮은 난이도 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결론은 재밌었어요 ! 꿀잼핵잼쓰

Sort:  

방탈출..ㄷㄷ 어렵나요.. 화나서 다부수고 나올꺼같음 ㅠ

꿀잼핵잼 대박잼!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감사합니다 :D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

저도 강남에서 처음 방탈출했는데, 너무 어려워서 진짜 쩔쩔 :) 어? 사진이 없어서 아쉽다라는 생각하는 순간, 방탈출의 특성상 핸드폰을 못가지고 갔죠 :D 더 많은 후기 들려주세요!

강남 !! 강남에서는 코드케이 해봤었어요 ! 겁나리 무섭다는 미스테리 거울의 방 했었는데, 다섯명이나 갔는데 나머지 네명이 쫄보였던지라 혼자 여기저기 끌려다녔던 기억이.. 앞으로 글 자주 올릴게요 :)

방탈출 리뷰 저말고 처음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방탈출 좋아해서 리뷰 많이 올렸거든요...!!
전 강남, 홍대 방탈출카페를 많이갑니다 !!

헐 대박 반갑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저는 부산사람이라 부산이 거의 많은데 팀이 있어서 가끔 다같이 방탈출 원정가요 ㅎㅎ 홍대에서는 서울룸하고 강남에서는 코드케이랑 몇몇 가봤어요 !!!

원정 ㅠㅠㅠㅠ 전 가까워서 다행이네요 ㅠㅠㅠㅠ

이번에 서울룸 시즌 3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서울 계시는 분들이 어찌나 부러웠는지 ㅠㅠㅠㅠ 3월달에 원정 떠난답니다. 그떄는 시즌 3 박살내려구요 ㅎㅎㅎ

간판깨기 하러 다니시는군요 ㅋㅋㅋㅋ
서울룸은 처음 들어봣는데, 유명한가보네요!!! 3월..!!! 꼭 성공하시길바래요

서울룸 정말 어마무시합니다.. 홍대 2호점에는 대형테마들이 많은데 ( 건물 한 층 자체가 전부 테마 하나예요 ) 얘네들은 쪼금 비싸구요 , 서울룸을 체험하시려면 죽음을 부르는 재즈바 라는 테마를 추천해드려요 ! 요거 하시면 아마 다른 테마들도 다 하고싶어지실거에요..

건물 한층 자체가 테마라니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 오........
관심갖어봅니다......!!!

근데 거진 삼만원돈이에요 28000원..(소곤)

헉... 저도 맨날 저돈으로 치킨먹지 생각했는데....
다음에 도전하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ㅋㅋㅋ

우왕 기대하고있겠습니다 !!! +_+

저 진짜 방탈출 너무너무 해보고 싶은데...
혼자선 못가겠고.. 주변 사람들도 다 비싸다고 안간다하고,
이러다 버킷리스트 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ㅜㅜㅜ
리뷰보니까 더 가보고 싶습니다.. 머리쓰는 거 진짜 좋아하거든요,,
잘쓰진 못합니다만.. ㅜ

언제 한번 월급날이신 친구분들 모아서 한번 도전을 해보심이 ..!! 가실때는 후기를 잘 찾아보시고 꼭 방 퀄리티가 좋은곳으로 가셔야 합니다!!! 첫 방탈출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고 생각했거든요 ㅠㅠ 정말 테마랑은 1도 연관없고 소품도 정말 별로고 자물쇠만 주르륵 달린 방에 들어가있으면 허공으로 증발된 이만원만 머릿속에 돌아다니기 때문에.. 쥬르륵

저도 처음 방탈출 할때 돈 무지 아까워했어요!! ㅋㅋㅋ
한번 하고나서는 푹 빠져서 주위사람만 만나면 방탈출 해보자고 꼬셨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재미를 안지 얼마 안돼 많이는 못해봤는데요.
오...더 히든!! 기억해 두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4.81
ETH 3235.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