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한잔 합시댜] Preview & Today's music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himss입니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에 둘레길을 잠깐 산책하고 집에 돌아와 컵라면을 나눠먹고
커피 한 잔 후에 쇼파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습니다.ㅎㅎ

또다시 추워지긴 했지만 날도 좋고 느긋한 하루를 보내고 있자니
어제 시간을 보낸 카페에서 찍은 동영상 하나 공유하고 싶다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곳은 제가 참 좋아하는 공간인데요, 조만간 자세히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다음주는 반만 일하면 연휴네요:D
남은 일요일 재충전 잘 하시고 모두 편안한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따뜻한 차 한잔하면서 몸도 녹이고 마음도 녹여야겟어요^^

저는 따뜻한 차 한잔하며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와 함께 저녁거리를 고민중입니다. ㅎㅎ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잔잔한 음악에 커피한잔 ㅎㅎ 느긋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이곳은 차 한잔과 함께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에요~ 조만간 이곳 소개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역시, 주말엔 느긋하게 쉬는 게 좋아요 ~
레코드 테이블의 소리를 들으니 저도 느긋해지네요.
조금만 더 일하면 연휴니까, 좀 더 힘내봐야겠어요. 화이팅!

일상에서의 느긋함, 꼭 필요하지만 쉽지않은 것 중 하나죠. 이번 한 주도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