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댜] 타코 좋아하시나요? 샤로수길 타코집 <퍼블리코타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mss입니다.

일요일 저녁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카페에서 일도하고 책도보며 힐링타임 좀 갖다가 @feeltheair님의 상냥한 경고(?)에 급 글을 올립니다.

혹시 타코 좋아하시나요? 저는 음... 간단히 먹기에 제일 즐기는 메뉴를 고르라 하면 타코와 쌀국수를 꼽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맛있게 먹고 온 타코집 하나 소개합니다.

555145F0-7FAF-4BD9-8599-934D13F4D1FB.jpeg

상호명: 퍼블리코타코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

이집에서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건 듬뿍 올라간 고수!
새우가 들어간 타코와 소고기 퀘사디아를 시켰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803FC833-970A-41D0-BBB9-6420190F9F1B.jpeg

854412BF-F3E1-468C-BD81-40989327AE02.jpeg

사진보니 갑자기 배고파지네요. 이곳은 음식의 맛은 좋았으나 하나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가격이 좀 높다는거에요. 개인적으로 타코는 그렇게 비쌀 이유가 없는 음식이라 생각하는데 저렇게 두개 먹고 이만원 넘게 콜라까지 삼만원 가까운 금액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어서 용서하였습니다. 주말에 한번쯤 외식은 허용할 수 있잖아요. ㅎㅎ

타코와 퀘사디아는 포장해서 집에서 즐기기에도 너무 좋은 메뉴인것 같아요. 멕시칸 음식은 우리입맛에 잘 맞아서인지 저는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다들 오늘 저녁은 어떤 메뉴를 드시는지요? 저는 언넝 집에가서 카레를 만들어야 하는데 넘나 귀찮은...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구요, 다른 포스팅으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10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ㅋㅋㅋ 먹스팀님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면 눈으로 먹고싶은거 많으실 것 같아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저는 타코보다는 퀘사디아가 더 맛있는것같아요! 피자같기도하고 ㅎㅎㅎ 맛있는 저녁 드시고 편안한 일요일밤 되세요 :)

퀘사디아도 맛있죠. 멕시코 요리는 뭔들 다 좋더라구요~ 이제 또 월요일이네요. 한주 화이팅 하세요!

가격이 정말 쎈걸요^^;;;
그래도 고수 듬뿍 올라가 맛있어 보여요 ㅎㅎ
카페에서 일을~심스님 디지털노마드신가여?ㅎ

집에선 정말 느므 하기 싫어서 그냥 허세떨면서 반 탈출 겸 카페가서 일하고 왔습니다. 주말에 집에선... 정말 불가능하더라구요. ㅎㅎㅎ 일하기 싫어하는 베짱이인지라ㅋ 또다시 월요일이네요. 한주간 화이팅 하세요:)

사진으로 봐도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저는 퀘사이다 보단 타코를 좋아하는데 가격이 조금 비싼감이 있군요~ 잘보고 가용~^^

찾아와주셔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그러게여ㅎ 타코 브리또 비쌀이유가 없는데 우리나라에서 넘 비싸요ㅋㅋ 방금 스벅에서 샌드위치 사먹었는데 맛이 없어서 이 포스팅보고 군침흘리고 갑니다ㅋㅋ

스벅 샌드위치로 저녁이라니... 그건 너무 부실한거 아니에요? 저는 이상하게 타코 먹으면 그래도 영양가 있게 먹은 것 같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전 오늘 아침으로 귀찮아서 밥도둑 김밥 먹었습니다. ㅎㅎ

네..확실히 부실했습니다ㅋㅋㅋ
소개해주신 밥도둑 김밥 지난주에 드디어 먹었어요!ㅋㅋ 꿀맛!!!
(한 3번 정도 닫히거나, 재료 소진되거나 해서 못 먹었었어요ㅋㅋ 인기 쩜!!)

와 고수 좋아하시나봐요
전 아직 저렙이라서 고수 맛을 잘 모르겠어요.
근데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고수 싫어하는 분들은 비누맛 난다고 싫어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좋아해요. 향이 좋더라구요~ 조금만 한번 드셔보세요:)

아이쿠 또 제가 뭘... ㅎㅎ
타코 먹어본적 없는 촌놈은 그저 배시시^^

흐흐 이렇게 도선생님덕에 포스팅하고 드디어 한달 반만에 50을 찍었습니다.....ㅋㅋㅋ

아그럼 오히려 제가 뿌듯해해야 하는건가요?
유난히 졸린 월요일이네요. 아 오늘 월요일이죠 하하하

흐흐 50찍는데 정말 무쟈게 오래 걸렸는데 포스팅 독촉이 한몫 한것 같습니다!ㅋㅋ 정말 일주일에 4일만 일하면 좋겠습니다...

저는 원래 주6일에서 7일을 했었는데, 안그래도 일하는것도 힘들어 죽겠는데, 좀 쉴땐 확쉬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주5일로 바꾸는 중입니다.

애초에 저도 잡다구리 포스팅으로 가면 주7일 되었을텐데, 게임을 해야해서 하핳

고수 좋아하시는군요 !!!!!!!!!! 우와, 동지 만나서 좋아요 ㅠㅠㅠ 저도 고수 킬러입니다 ㅎㅎㅎ

헤헤 고수 들어가면 참 맛있죠! 쌀국수에도 듬뿍👍 아 갑자기 배고파지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