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nigame 님의 대문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도트노가다꾼 @shimsing 입니다.

오늘은 steemit 의 꼬부기 @zenigame 님의 대문을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은 그림판으로 하나하나 점 찍듯이 만들어서 대문 제작 시간이 가장 오래 걸린 것 같습니다.

그럼 대문 공개합니다.



평소 @zenigame 님이 좋아하는게 꼼데와 꼬부기라서 두개를 섞어서 만들어 보는 쪽으로 컨셉을 잡았습니다.

일단 @zenigame 님의 몸은 최근 올린 사진을 참고해서 만들었구요.

이 사진을 보고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그 다음 꼬부기를 도트로 찍고, 마지막으로 ID를 찍어줍니다.


이렇게 기본틀을 완성한 다음, PPT로 옮겨서 꼼데로고를 배경처럼 붙여줍니다.

그 뒤에 가지고 있는 사진에서 얼굴만 남기고 다 지운 다음 붙여넣어주면 완성입니다.

(노가다의 현장)


오늘의 대문은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Sort:  

나는 죄수복 입히고 꼬부기는 하트 뿅뿅해주고 차별쩔!!!

고추참치님 대문이 제일 퀄리티 좋은 것 같습니다 ㅋ

린지용~ 권지용~ 하는 인~지용~ 합니다.

점찍어가며 그림 직접 그린거임??? 대박!!!!

이게 레알 노가다입니다ㅋㅋㅋ
빨리 포토샵을 배워야ㅠ_ㅠ

와! 대박! 멋져요..
꼬부기님 취향저격일것같아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꼬북이 너무귀엽네요!

감사합니다ㅋ 꼬북이는 원래 귀여워서 어떻게 만들어도 ㅋㅋ

푸하하 너무귀엽다!!

맘에 들었으면 다행 ㅋㅋㅋ

작품이 언제나 대박인 것 같아요 ㅋㅋㅋ
정성 100프로!

와...엄청난정성..
도트노가다꾼...맞네여맞앜ㅋㅋㅋㅋ

와 제 대문 다음으로 예쁜 대문이군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77.71
ETH 3825.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