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C 한달 채굴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msing 입니다.

Z9 mini 를 돌린지 한달정도 되어서 어느정도나 캤나 확인차 글을 올립니다.

시작한지 한달 조금 더 된 상태에서의 현황은 이 정도입니다.

1.png

약 3개정도 캤네요. 지금 업비트 기준 시세로 한달간 수익은 66만원 정도 되겠네요.

관리비 및 전기세가 약 8만원 정도였는데, 그걸 제하면 58만원 정도 될 것 같습니다.

2.png

일자별로 하나씩 확인을 해보면 최근 며칠 전부터 캐는 양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9월에 배송되는 Z9와 Z9 mini 로 인해서 앞으로 캐는 양이 더 줄어들걸로 예상되는데, 기계값 회수하려면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더 오래걸릴 것 같습니다.

기계값 + 관세가 약 280만원이었는데.....

빨라야 반년, 길면 1년은 걸릴 것 같네요 ㅠ_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ㅎ

일단 애도를 표합니다 심싱화이팅

나의 비자금이ㅠ

그래도 요즘 다른 코인 대비 ZEC가 선방하는 듯 합니다 ㅎㅎ

코인베이스 상장 검토가 있어서 그런지 선방을 하네요 ㅋ

오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캐는것 같아요 ㅎㅎ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이제 이익 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제트캐시 가즈아

이거로 부자될겁니다ㅋ

그래도 적자가 아닌게 어딥니까ㅋㅋㅋㅋ장만 조금더 좋아지면 원금회수 금방하게꾸만용

올해 안에 원금회수만 됐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채굴도 생각보다 회수가 오래 걸리는군요. 결국 코인 시장이 올라야 채굴이던 스팀잇이던 모든 활동이 활발해지겠어요.

맞아요ㅋ 일단 코인값이 올라야 활발해질텐데, 지금 시장이 너무 죽었습니다ㅠ

시세가 좀만 올라주면 금방 회수하고 용돈 뽑아먹으실 수 있을텐데 ㅠ_ㅠ
가즈아...!

오를겁니다ㅎㅎ

@shimsing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6ofgw1
1년이라.. 떡상하길 기대해야겠군요 ㅠㅠ

바이트볼은 예전에 했습니다;;;

심싱님 힘내세요.

코인이 오르면 힘이 날듯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345.39
ETH 3130.5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