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in] 드디어 내일 떠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msing 입니다.

드디어 내일, 2년만에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작년에는 여러가지 일들이 겹쳐서 아무곳도 가지 못했었는데, 2년만에 비행기를 타게 되네요 ㅎ

15년 여름에 스페인에 다녀온 적이 있긴 하지만, 라리가 비시즌이라서 축구도 못보고 남부지방 여행도 하지 못했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그 2가지 아쉬움을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박10일간 떠나게 될 저의 스페인 일정입니다.

중간에 축구 일정때문에 어쩔 수 없이 왔다갔다 하게 될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제일 기대하는 FC 바르셀로나 경기니 이정도 수고로움은 기꺼이 ㅋ


그럼 짐도 다 쌌으니, 내일이 오기만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ㅎ

마지막 사진은, 3년전에 스페인 이비자 옆 포르멘테라섬에 갔을 때 찍은 사진 올리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Sort:  

생각보다 짧을 거에요. 행복한 시간 잘 보내세요.

와이프와 같이 갑니다ㅋ
좋은 추억 만들고 오겠습니다ㅎ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저도 여행 가고 싶..ㅜㅜ

이번 기회에 한번 가심이ㅎㅎ

푹쉬다오세요~

감사합니다ㅋㅋ

축구를 좋아하시는군요. 전 야구좋아해서 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16년 한화 개막전 이후로 야구는 끊었습니다ㅋㅋㅋㅋㅋ

잘 다녀오세요~~!!
와 저는 계획 없이 여행을 다녀서
계획표를 보니 입이 떡~ 벌어집니다!

직관하시나봅니다~ 제친구가 엄청 부러워 할 것 같습니다!
팽팽한 경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계획표는 와이프느님이 짰습니다ㅋㅋ

아니 크아.. 좋겠다 저런 일정도 짜고요. 나도 어느정도는 생각해봐야 할텐데요.. ㅋㅋ

부츄님도 러프한 계획정도는 세워야하지않을까요ㅋ

8박10일 이라니. ㅠ ㅠ

다녀와서봐요ㅋㅋㅋ

쉼싱님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좋은거 많이 보시고 경험하고 드시고 오세요! 사진도 많이 찍으시고 추억도 많이 만드세요 꺄~

날씨가 좋아야할텐데 걱정입니다ㅠ

올때 메로나 사다주쎄여 !!!!!

아이스크림은 녹아요 ㅋ

안녕하세요.
따뜻함을 좋아하는 따뜻함을 찾아다니는 '운김'입니다.

우왓..... 심싱님....!!! 부럽습니다!!
정말 좋은 시간 마음껏 누리고 오시길 바래봅니다.

게다가 바르셀 vs ATM 이라뇨!!!!!!
엘클라시코를 제외하면 최고의 매치라 부를수 있는 경기가 아닙니까!!
크으........ 부러움이 하늘로 치솟으려 합니다!!
저도 언제쯤 한번 꼭 스페인을...... 가보고 싶네요^^

잘 다녀오세요!

드디어 메시를 제 눈으로 직접보러갑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66.86
ETH 2492.9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