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kang 님의 대문 만들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가다 대문크리에이터 @shimsing 입니다.

오늘은 @lekang 님의 대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이것도 그림판과 PPT로 한땀한땀 만들었기 때문에 퀄리티가 좋진 못합니다.


대문 아이디어는 @lekang 님의 사진을 보니 장범준씨를 많이 닮은 것 같아서,

르캉님의 얼굴을 장범준씨에 합성해보면 어떨까하다가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대문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림판 노가다로 만든 짤방치고는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습니다 ㅎ

원본의 자를 으로 바꾸는 노가다가 힘들긴 했지만요.


밑의 사진이 원본입니다. 


글씨랑 장범준씨의 얼굴을 교체하는 거 말고는 크게 작업한 건 없었지만, 역시 그림판으로 노가다 하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확대 후 지우개로 지우거나 하나하나 그려서 완성하는 노가다 작업.....

역시 기술이 없으면 손발이 고생합니다.

@lekang 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ㅋ

Sort:  

ㅎㅎㅎㅎ전 이런것에는 똥손이라 ㅎㅎㅎㅎ
마냥 부러워만하고가네요 주말시작인데 비가내리네요
먼지도 모두 씻겨서 가서 ㅎㅎㅎ 빤니 날씨좋은 날이왔으면좋겠네요
주말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
저도 똥손인데, 그냥 얻어걸리는 겁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ㅋ

아 나도!!!!!!!

이런 한땀한땀의 장인정신....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잘쓰겠습니닼ㅋㅋㅋㅋ

!!! 힘찬 하루 보내요!

아 웃긴데 노력에 웃을 수가 없네요.

포토샵과 그림판이라니 한 편으로는 대단하십니다. ㅋㅋ

아이디어가 넘치시는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432.88
ETH 3423.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