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대문 만들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람이 @shimsing 입니다.

요즘 새로운 취미생활이 하나 생겼습니다.

별건 아니고, 제 맘대로 지인들의 대문 만들기 입니다ㅎ

전 포토샵도 할 줄 모르고, 미술쪽은 배워본 적도 없어서 그냥 그림판과 PPT 노가다로 한땀한땀 만들기때문에 퀄리티는 조악합니다만....

그럼 글은 이만 줄이고, 하나씩 만든 순서대로 작품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


1. @boostyou 님의 대문

제일 처음 만든 대문입니다.

채팅방에서 부추님, 부추님 부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만든 짤이라 성의가 1도 없네요 ㅎ


2. @lovemandoo 님의 프로파일 

I ♥ NY 를 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만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이쁘네요 ㅋ


3. @mukstar 님의 대문

먹스타님의 대문은 자려고 누웠다가, 먹스타님의 닉네임을 보고 떠올라서 만들었습니다.

먹 + 스타를 한문과 이미지로 표현을 해봤습니다.


4. @hyokhyok 님의 프로파일

에반게리온 2호기 인데요.

횩횩님의 본명이 2호기랑 비슷해서 갑자기 생각난 김에 만들었습니다.


5. @s292153s 님의 대문

기린님의 대문은 오늘 채팅창에서 하신 얘기를 듣고 바로 만들었습니다.

자세히 보면 그림판으로 복붙해서 티가 많이 나네요ㅠ


6. @honeythegreat 님의 대문

저는 매번 히바님을 부를때 '히바히바' 하고 부르는데요.

갑자기 히바히바 하고 부르다가 자일리톨의 휘바휘바가 생각나서 퇴근 후에 부리나케 만들었습니다.

그림판으로 얼굴만 따는 노가다를 하는게 너무 힘들었지만, 나온 결과물을 보니 뿌듯하네요 ㅎ


작업한지 며칠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6분의 작품이나 만들었네요.

보상을 바라고 만든 것도 아니고, 그냥 제가 재밌어서 만들기 시작했는데, 선물하는 입장에서 받는 분들이 너무 좋아해서 뿌듯합니다 ㅋ

앞으로도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만들예정이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 


Sort:  

심싱님 계신곳을 향해 백배 절을 올리고 있습니다!!

맘에 들어하신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ㅋ

남다른 재주를 가지신 심싱님!!!
멋지시네요!!
kr-art 태크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ㅎ
쿨쿨님 대문 아이디어도 떠오르면 작업에 착수해봐야겠습니다 ㅋ

짤방 제작소 공장장님 이시군요! 으하하하

공장장까지는 아닙니다 ㅎ

생산팀장? ㅋㅋ

바람이심싱ㅋㅋㅋㅋㅋㅋ 뿌——듯

얻어걸림 ㅋㅋㅋㅋ

내꺼두 아이디어 떠올려줘여.. 흑 ㅜ.ㅜ

아이디어는 오늘 떠올랐는데 적절한 짤방이 없음.....

!!! 힘찬 하루 보내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

정말 맞춤형 대문이에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바로바로 만드시는 쉼싱님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린님 대문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이 좀더 좋았으면하는 마음이ㅠ

능력자이신데요.
그림판과 ppt로 만든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어요.

그림을 최대한 확대해서 한땀한땀 픽셀단위로 지우면 됩니다.....ㅋ

부츄님꺼 두 번째꺼 최고인 것 같습니다. ㅋㅋ

로디님것도 언젠가 제맘대로 대문 만들어서 드릴겁니다 ㅋㅋ

기대해 보겠습니다. ㅋㅋ 남미 냄새 나는걸로 부탁 드립니다. ㅋㅋ

당사자분들이 엄청 좋아하시겠는데요? ㅎㅎ
만드신 대문들 모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