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젤다가 내 손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msing 입니다.

작년 출시된 게임 중 가장 플레이하고 싶었던 젤다 : 야생의 숨결이 드디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은 닌텐도 스위치로 나온 첫 게임이자, 6년만에 출시된 젤다의 전설 시리즈 입니다. 

(중간중간 리메이크 버전은 출시되긴 했었습니다.)

스토리는 단순합니다. 

기억을 잃고 잠에서 깨어난 링크가 기억을 되찾아가며, 마왕 가논을 무찌르고 세상을 구한다는 스토리죠.

[이 분이 바로.....]


이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전투+퍼즐의 연속입니다. 오픈월드로 구성되어 있는 이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당 (던전)의 퍼즐을 풀어가면서 그 보상으로 얻는 '극복의 증표'를 모아 링크를 레벨업 시키면 됩니다. 

물론 RPG 게임답게 퀘스트도 진행해야 하구요.

 

[사당을 깨면 '극복의 징표'를 얻을 수 있고, 4개의 징표로 체력 or 스태미너 업글이 가능합니다]


플레이한지 몇 시간이 되지 않아서, 저도 플레이를 해가며 하나하나 이 게임에 대해서 배워가고 있는 중입니다. 

근래 해본 게임중에서 이 만큼의 몰입도를 주는 게임이 머가 있었나 할 정도로 굉장한 만족도를 주는 게임이네요.

스위치가 있으시다면 무조건 필수로 플레이 해야한다고 말씀드릴 정도로 추천드리며,

여윳돈이 있으시면 스위치+젤다+마리오 오딧세이를 사서 플레이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 게임 때문에 플레이 하던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도 멈췄고, 

몬스터 헌터 월드는 아예 시작조차 하질 않고 있네요;;;


얼마 남지 않은 주말,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로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Sort:  

저도 어제 젤다 샀어요 ㅋㅋ 같이 재밌게 해봐요 ! (주말은 벌써 끝 ㅠ)

이건 악마의 게임입니다.....

아 젤다 재밌겠네요 축하드려요

젤다 하고 있습니다 한글패치된 젤다는 갓겜입니다 후후후

안녕하세요~ 혹시 시간이 있으시다면 저의 B&W 포토챌린지에 참여해보시겠어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지금도 하고 계시나요? 한때 정말 게임을 참 좋아했는데... 지금은 이런 포스팅이라도 보면서 달래봅니다.

오늘은 늦게 퇴근해서 못했는데, 어제까지 계속 재미나게 플레이하고 있었네요ㅋ

그래픽이 범상치가 않네요 ㅋㅋ
중독성이 장난아닌가봅니다 ㅋㅋ

뭔가 코인을 하면서부터... 게임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렸어요. 예전에는 콘솔 사고 싶었는데.. 부들부들

스위치겜이네요^^ 저는 플스만 보유중이라 부럽습니다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