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샘에서 물을 즐겁게 끌어올려야 한다

in #kr2 years ago

부활절 철야 미사 전반에 걸친 한 독서의 한 줄은 부활절부터 소나무 주와 함께 머물렀다. 그러므로 아름다움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외우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긍정적사고 성경 구절의 도구 사례에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구원의 샘물에서 기쁨으로 물을 끌어올릴지도 모릅니다. 이사야 12:3

희망적인 구절입니다. 부활절 이후, 내가 불행한 혹은 스트레스를 받은 언제든지, 나는 이 구절을 마음에 가져오고 그것을 내 생각의 한 부분으로 만들려고 노력했다. 그것은 우리가 믿을 수 있는 경향이 있다는 약속입니다. 오늘날 미국 주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상관없이, 우리는 현재의 약속을 고수하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인내할 수 있는 힘을 주실 것이라는 것을 파악할 것이다. 그리고 단순히 그것을 극복하지 않고, 그러나 진정으로 JOYFUL.

소나무에 대한 성경 구절과 짧은 말씀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이 "사고 컨디셔너"라는 용어를 결정했습니다. 노먼 빈센트 필레 박사가 만든 용어입니다. 일단 내가 불행하거나 우울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러한 생각의 조절기는 내가 긍정적으로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월이 지나면서 외우고 쓰다 보니 희망적이고 낙천적인 사람이 많이 되도록 도와주셨다. 내가 부활절 철야 예배에서 이 성경을 발견했을 때, 나는 내가 생각하는 조절기에 그것을 포함시키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다.

이것은 내가 시력 상실을 경험하고 있더라도 행복하고, 성취되고, 완전한 사람이 될 수도 있다고 믿게 되면서 내가 경험했던 서서히 퍼지는 기쁨에 대한 기억을 조깅한다. 나의 시력 상실이 정말 은혜의 공급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나의 삶이 끝없이 멀다는 것을 보았다. 사실, 내 삶은 전보다 더 충만하고 만족스럽다. 사실 제가 우선순위를 다시 정했기 때문에 제 관계는 더 강합니다. 나는 예전에 과속해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세상에서 아름다움을 본다. 물론 건강하지 못한 날도 있지만, 갑자기 샘솟는 기쁨, 심지어 스스로 위축되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기쁨으로 가득하다.

여러분은 구원의 샘물에서 기쁨으로 물을 끌어올릴지도 모릅니다.

저는 사실 제 마음 속에 이 작은 구절을 간직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희망을 잃기 시작한 다음에 언젠가 시간이 있다면 그것을 꺼낼 것입니다. 내가 어떤 일을 겪고 있든지, 내가 어떤 일을 겪고 있든지, 나의 기쁨의 접근방식 안에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어떤 일이든, 나는 현재의 약속을 지킬 수 있다. 갈증을 해소할 생수가 있다. 난 싸울 필요 없어 나는 구원의 샘에서 기쁜 마음으로 물을 끌어올린다.

Belinda Brasley는 뉴욕 로체스터에 사는 거의 성인이 된 3명의 어린이의 반쪽이자 어머니입니다. 그녀의 시력은 좋았지만, 지난 1년 동안 그 시력은 악화되었습니다. 저시력 생활로 전환하는 긍정적인, 주도적인 방법을 찾는 반면,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기 위해 웹 로그를 개발하는 생각을 발견한다

Sort:  

Getting started on steem can be super hard on these social platforms 😪 but luckily there is some communities that help support the little guy 😊, you might like school of minnows, we join forces with lots of other small accounts to help each other grow!
Finally a good curation trail that helps its users achieve rapid growth, its fun on a bun! check it out. https://hive.blog/steemchessboard/@steemchessboard/someeznz9em3ap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8.10
ETH 2415.6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