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um (DAT) 코인을 이메일로 벌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나의 이메일을 이용해 토큰 버는 방법을 올려 봅니다.
DATUM 이라는 프랫폼인데요 , 이 플랫폼은 광고주한테 광고를 받고 내가 공개 하고자 하는 나의 정보에 그 광고를 대신 파는겁니다.
제가 이메일을 공개 했으니 저한테 광고 메일이 오는거죠. 저는 그 광고 메일을 받는 답레로 토큰을 받는거고요.
하지만 스팸 메일이랑은 다른게 저의 공개한 이메일 주소를 Datum 측에서 직접 관리 하기 때문에 광고 하는 업체한테는 나의 이메일 정보가 안간다는거고요 따라서 그 업체한테 스팸식으로 시달리지 않아도 된다는겁니다.
물론 원치 않으면 나의 정보 공개를 막아 놔도 됩니다. 그러면 Datum 측에서 더 이상 그 그 이메일로 광고성 메일을 안보내는거고요, 하지만 다시 열어두면 메일을 보내는 뭐 그런겁니다.

먼저 Datum 프랫폼 주소는 https://webapp.datum.org 이고요
datum main.PNG

datum signup.PNG

가입을 합니다.
datum sign1.PNG

이메일 주소 와 비번을 정하면
datum verify.PNG

인증 메일이 가게 되고요 ,
verify mail.PNG

인증 링크를 누르면

phone verify.PNG

이런 전화로 인증받게 됩니다. 나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내 번호로 인증 코드가 도착하고요 그 코드를 입력 하면 가입 끝...
그럼 로그인 해 봅니다.
datum login.PNG

이렇게 나오는데요 그러면 스위치를 켜봅니다.

deal.PNG

이렇게 뜨는데요 그럼 밑에 버튼을 누르면

confirm.PNG

이걸로 나의 이메일을 Datum 에계 공개핬고 토큰 바들 준비 끝. 이제 이메일을 기다리다가 확인하고 돈 벌 일만 남았습니다.

token earn.PNG

기다리다 보니 제목에 Datum이라고 메일 오고요 매인 상단애 있는 claim 버튼 누르니까 내 지갑에 DAT토큰이 들어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1520918506248.png

그러면 이제 들어와 있는 토큰을 DAT 토큰 지원 하는 거래소에 움기고 거래 하면 되겠네요.
withdraw.PNG

저 같은 경우 KuCoin에서 거래하고 있습니다.
캡처.PNG

(참 토큰 출금 할때 출금 인증 이메일이 오게 되고요 시간이 약간 걸립니다.)

그럼 부자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